[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전일 시즌권은 여친님의 친구꺼까지 3장 날아간듯하고...
(모둠치킨님 나와주세요 ㅠㅠ)
대략 3년전 여친님 왼쪽 연골파열..
지금은 오른쪽 연골파열로 수술후 입원중....ㅜㅜ
시즌말에나 설렁설렁 관강보딩 할 수 있을듯한데말이죠...
걍 리프트권 끊을까...
아님 초심자용이라도 끊을까 고민중입니다 ㅠㅠ
용평 제설하는거보니 싱숭생숭 ㅠㅠ
엮인글 :

용평~출정!

2014.11.09 23:25:17
*.136.123.15

용평 넘 비싸요

폐인협회장♪

2014.11.09 23:26:22
*.218.30.36

딱히 많은 스키장을 다녀본건 아니지만 전 용평이 젤 맘에 들더라구요 ㅜㅜ

그나마 주말에 사람 적고 널널하게 탈 수 있는...? ㅎㅎㅎ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844
100175 다시 제설의 기쁨과 함께 11월 10일 월요일 출석부! [51] 오드뚜왈렛 2014-11-10 1 975
100174 하이원도 힘내라! file [3] 케이군K 2014-11-10   1547
100173 용평 vs 휘팍 후훗!! file [16] 생긴거하곤 2014-11-10 1 2263
100172 용평 휘팍인근 영하 4도!! [3] 허건 2014-11-10   1237
100171 처음글남겨용ㅋㅋ file [29] 예지니 2014-11-10 1 1668
100170 야심한시각 시즌준비완료! file [13] 빡뀨 2014-11-10   1504
100169 이제 일 시작? [6] 요로시쿵 2014-11-10   598
100168 학교 다니기 지긋지긋 하네요 ㅠㅠ [18] 해일로 2014-11-10   1354
100167 무제. file [24] 夢[몽냥] 2014-11-09   1524
100166 금일 점심먹으러 일본다녀온분과 커피를 한잔했습니다. [6] Solopain 2014-11-09   1343
100165 역시 언제나 인증은 지름으로! file [39] 夢[몽냥] 2014-11-09 2 1992
100164 Bad news (전국적으로 비가온다는...) [4] 뭅무무무무 2014-11-09   1390
100163 용평 폭풍제설중이네요ㄷㄷ [1] 고급딴따라 2014-11-09   1021
100162 묻답 게시판에 그트 잼있냐는 글을 읽었네요.. [23] 얼러려 2014-11-09 2 1308
100161 6번째 아기폰샀어요 ~ [5] 트릭이랑싸움♥ 2014-11-09   856
» 용평 시즌권을 살까 말까... [2] 폐인협회장♪ 2014-11-09   887
100159 내일은 월요일이네요....ㅠㅠ [6] drumbaby 2014-11-09   530
100158 용평님들... [5] 89HungryBoa... 2014-11-09   854
100157 학동은 역시;;; [12] 스고이 2014-11-09   1432
100156 커플 닉네임이 보이는거 같네요.. [34] 낙엽그만하... 2014-11-09 2 2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