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목이...

조회 수 731 추천 수 0 2014.11.10 07:25:47
담걸려서...
어제 귀차나핸는디...

오늘은.. 목이 안움직임ㅋㅋㅋㅋㅋㅋㅋ
아 돌겐넼ㅋㅋ
이거 디스크일려나.. 점심때 근처 한의원

가봐야겐네요 ㅠㅠ..
엮인글 :

부산상남자

2014.11.10 07:26:19
*.223.2.97

시즌다돼서 왜이러시나요 ㅠ
몸관리 잘하세욤

kwlee

2014.11.10 07:27:48
*.145.17.173

디스크는 아닐꺼에요..

베게 높이가 문제가 될 수도 있더라구요;;

희룡

2014.11.10 07:32:26
*.63.32.188

이제는 목에도 살이 ㅎㄷㄷㄷ

안전뽀딩

2014.11.10 07:35:50
*.121.205.19

아이구 얼른
쾌차하세요~~~ 윗글에
점심때 근처 하이원 가봐야겠디고 봣네요 ㅋㅋㅋ

hello072

2014.11.10 08:05:52
*.36.133.122

베개가 잘못됐을 가능성이 높아요.. 저도 그것때매 한참고생했음ㅜㅜ

야미야미

2014.11.10 08:30:57
*.55.40.14

헉.. 꼭 가보세요 병원!ㅋㅋ 아 한의원!ㅋㅋㅋ

베어그릴스

2014.11.10 08:43:35
*.83.140.166

뭘 하셨길래 담이 왔나요??
전 주말에 씨름대회 나갔다 와서 전신담... ㅠㅠ

꽃서비

2014.11.10 08:44:49
*.62.172.113

시즌전에 설마!

EpicLog7

2014.11.10 08:51:35
*.78.97.195

엇~! 시즌전 이런 큰일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229
» 목이... [9] 레브가스  2014-11-10   731
100175 다시 제설의 기쁨과 함께 11월 10일 월요일 출석부! [51] 오드뚜왈렛 2014-11-10 1 975
100174 하이원도 힘내라! file [3] 케이군K 2014-11-10   1547
100173 용평 vs 휘팍 후훗!! file [16] 생긴거하곤 2014-11-10 1 2263
100172 용평 휘팍인근 영하 4도!! [3] 허건 2014-11-10   1237
100171 처음글남겨용ㅋㅋ file [29] 예지니 2014-11-10 1 1668
100170 야심한시각 시즌준비완료! file [13] 빡뀨 2014-11-10   1504
100169 이제 일 시작? [6] 요로시쿵 2014-11-10   598
100168 학교 다니기 지긋지긋 하네요 ㅠㅠ [18] 해일로 2014-11-10   1354
100167 무제. file [24] 夢[몽냥] 2014-11-09   1524
100166 금일 점심먹으러 일본다녀온분과 커피를 한잔했습니다. [6] Solopain 2014-11-09   1343
100165 역시 언제나 인증은 지름으로! file [39] 夢[몽냥] 2014-11-09 2 1992
100164 Bad news (전국적으로 비가온다는...) [4] 뭅무무무무 2014-11-09   1390
100163 용평 폭풍제설중이네요ㄷㄷ [1] 고급딴따라 2014-11-09   1021
100162 묻답 게시판에 그트 잼있냐는 글을 읽었네요.. [23] 얼러려 2014-11-09 2 1308
100161 6번째 아기폰샀어요 ~ [5] 트릭이랑싸움♥ 2014-11-09   856
100160 용평 시즌권을 살까 말까... [2] 폐인협회장♪ 2014-11-09   887
100159 내일은 월요일이네요....ㅠㅠ [6] drumbaby 2014-11-09   530
100158 용평님들... [5] 89HungryBoa... 2014-11-09   854
100157 학동은 역시;;; [12] 스고이 2014-11-09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