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보통 만원의 행복도 하지만..

개장당일엔 할인도 하지만 토/일도 하려나요?

작년에 혹시 어땠나요?

할인안하면 립트 권이 무서워요~
엮인글 :

베어그릴스

2014.11.12 09:12:48
*.83.140.166

가동리프트 오픈슬로프에 따라서 할인을 하는데 보통 만원에 행복을 하지만 백만대군이 좁은 슬롭에 집결을 할수가 있죠

꽐라보딩

2014.11.12 09:14:18
*.205.56.111

오픈 슬로프에따라 할인율이 결정 되는대요 

보통 첫날은 리프트 무료+랜달 1만원

둘째날 리프트2만원

2면~3면의 슬로프가 열리면 반값내지 정가 받더라구요

jOeK

2014.11.12 09:16:57
*.229.29.131

이번 목욜날 개장한다면... 리프트 2만원 혹은 많은 슬로프가 열리면 반값일 것 같아요

헝파커

2014.11.12 09:19:42
*.217.61.82

용평이 좋습니다 용평을 추천합니다.


시즌스타트를 용평에서 하셔야 실력이 빨리 늡니다.

맑은송어

2014.11.12 09:19:53
*.192.188.24

오픈 슬로프 면적대비 할인은 기본으로 하는줄압니다. + 성수기때도 패키지,모바일쿠폰,카드 할인도 대박풀죠

필군

2014.11.12 10:42:57
*.164.96.133

보통 호크 오픈하면서 립트가격이 조금씩올라갔던걸로 기억합니다.

 

펭귄만 오픈했을때는 만원... 호크열면서 2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

power21hyun

2014.11.12 10:44:04
*.62.169.57

리프트권 무서우심 시즌권끊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41
107405 투스카니차량에 장비 넣어보신분있으신가요?? [8] 승봉이1 2014-11-12 1774
107404 여자 보드복 사이즈 질문 [6] 앤디피취 2014-11-12 803
107403 남자 데크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8] 냐하찡♡ 2014-11-12 667
107402 동양인 두상에 잘 맞는 헬멧 추천좀 해주세요~~ [13] 보더달마 2014-11-12 2589
107401 데크 사이즈 질문합니다 [3] 카르페디엠7 2014-11-12 649
107400 버튼 A/S센터 전화가 잘 안되네요 [2] 크리스탈러 2014-11-12 724
107399 흔한 데크길이 문의입니다. [4] 타자보드 2014-11-12 813
107398 오픈 주의 주말 인파... [6] 곧프로 2014-11-12 1048
107397 키 170인데 .. [11] 아양 2014-11-12 1046
107396 경차(모닝) 안에! 장비 넣어보신 선배님들 조언좀해주세요 [15] 허걱사람살려 2014-11-12 1178
107395 파워텍트 보호대 비싼 값어치 하나요? [19] 술먹으면개 2014-11-12 1680
107394 1314 260 노쓰웨이브 디케이드와 바인딩 사이즈 궁합 [3] 기동이 2014-11-12 787
107393 라이딩용 네버썸머 궁금증입니다 [8] 건이_903498 2014-11-12 1058
107392 해머헤드 관련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다 [32] 생생야끼우동 2014-11-12 1199
107391 첨부 사진의 라이드 데크 스펙 아시는분 있으신지요?? file [9] 보더달마 2014-11-12 994
107390 보드복,부츠넣을수있는가방 [6] 보딩욜이 2014-11-12 1525
107389 장비 조합 조언바랍니다 [6] 휘리리뽕 2014-11-12 749
107388 보드자켓안에 이너 뭐입나요?? [21] tomuk 2014-11-12 1389
107387 헤드폰, 선글라스 쓸때 [6] 박뱅커 2014-11-12 1072
» 휘팍 개장하면 그 주는 할인..할까요? [7] 들고양이13 2014-11-12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