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후 2시 40분 꺼는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예약 가능한데 왜 안나오죠 ㅠ ㅠ 

예약하신분들 계신가...

이번주 금욜은 2시 40분차 안다닌다는 딱히 

그런 얘기도 없었던거 같은데..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8
107673 휘팍 임시 파크 야간에도 열까요? [3] 콧방귀~ 2014-11-13 813
107672 [휘팍셔틀]원주시외버스터미널에 오전 6시쯤 도착할듯 싶은데 혹시 ... [2] 초밥별 2014-11-13 1072
107671 카빙할때 자세에 대해서 질문좀드려용 [9] csl0723 2014-11-13 1315
107670 데스페라도ti사이즈 질문드려요~ [5] 최덕영 2014-11-13 945
107669 스티커일러스트파일 추가질문입니다 [2] 로Dl오 2014-11-13 786
107668 플럭스 SF 바인딩 여쭙겠습니다.. [10] 밥주걱 2014-11-13 1237
107667 데크질문드립니다 [2] Theagain 2014-11-13 944
107666 왁스 잘아시는분 질문좀 하겠슴돠!! [3] 오마르군 2014-11-13 815
107665 이번주 휘팍질문드립니다 [17] 적후 2014-11-13 667
107664 하이원 웹캠은 왜 안나오는거죠?? [2] Mr.꽁 2014-11-13 778
107663 이정도면 사이즈 많이큰거죠...?ㅠㅠ file [40] 야룰루 2014-11-13 1664
107662 휘팍 토욜 패딩? 자켓? [5] 박건용 2014-11-13 950
107661 16일날 오후에 휘팍갈려는데 [4] 낙엽비 2014-11-13 626
107660 어스투 슬림핏바지 이쁘게안나왓나요??? [5] 따끈한유자차 2014-11-13 1917
» 휘팍 14일 오후 2시 40분 종합운동장 셔틀예약 되시는분 있나요? 서울러 2014-11-13 938
107658 휘팍 재설관련 질문요 [6] 적후 2014-11-13 800
107657 개장 첫주 ! 새데크 사용들하시는지!? [15] 므슥 2014-11-13 1613
107656 금/토 휘팍 새벽에도 슬로프 오픈되어있나요? [4] 왕개미 2014-11-13 814
107655 데크 처음 샀는데 왁싱하고 타는건가요? [10] 헐키 2014-11-13 963
107654 트릭용 데크 알려주세요~ [5] cuvy 2014-11-13 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