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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15 플럭스 SF 바인딩 과 팀투 265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바인딩에 결합해서 센터링 맞추고 여차저차 잘 맞추고? 있는데 한가지 궁금한 것이 생겼습니다.
보통 부츠의 뒷굼치를 바인딩 하이백 뒷쪽에 딱 맞게 맞추고 유격 없이 맞게 조절 하고,
디스크중앙을 부츠의 바닥 중앙(중심이 되는곳)에 오게끔 맞추지 않나요..?(아닌가..?? )
그래서 저도 그렇게 맞추고 스트랩도 채워 보니 디스크쪽에 슬쩍 부츠의 중앙에서 조금 앞쪽에 위치하게 되더라구요.
게스패달조절로 될까 싶어 이래저래 맞춰 봤는데 게스패달로는 안될것 같고 하이백을 조금 밀거나 해서 조절을
해야 하는데 포워드린을 하면 얼추 맞겠지만 포워드린은 원래 안하고 타는데다 포워드린을 하면 부츠의 뒷굼치도
정확히 밀착이 안되는 부분도 있어서 이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또 SF 는 하이백이 비대칭 이라 하이백 고정 나사부분이 바깥쪽은 가장 뒤로, 안쪽은 가장 앞으로 조여저 있는 형태라
이것을 임의 대로 변경 하면 하이백 로테이션 처럼 되어 버리는 현상이 생기 더라구요..
그래서 결론은..(읭???)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 할듯 한데... 아무리 봐도 뭔가 더 손을 댈 만한 부분이 안나오더라구요.
구지 이 부분을 크게 신경 안쓰더라도 바인딩과 데크의센터링만 잘 맞추면 문제는 없는지요...?
제 기억이 확실하지는 않는데요
2피스 바인딩은 하이백 자체가 앞뒤로 전후진 가능할껍니다...
그럼 하이백이 앞으로 전진해서 하이백 자체가 뒤로 눕혀지는건 어떻할꺼냐 하시면
하이백 각도 조절하는걸로 조절하는데 그게 힐백위에 얹어지면 됩니다
그러나 플럭스 바인딩을 사용 안해봐서 답이 안될수도 있네요
유니온 바인딩 같은것도 앞뒤 가스페달 힐컵 조절하면 센터에 대부분 들어가는데
한계치까지 쓰시면(스트랩패드상황+반인딩 한계점+등등)
디스크 센터가 중심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그럴땐 부츠센터를 중심으로 디스크는 세로방향으로
장착하셔서 타시면 됩니다.....스탠스 미세조정은 불가능 하겠죵^^
플럭스가 투피스 인건 맞는데 하이백 자체가 앞뒤로 조절은 안됩니다.아니 아주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아주 미비하죠.
특히 위에도 적었지만 포워드린을 안하는 데다 하이백 조여지는 나사가 안쪽 바깥쪽 서로 위치가 다르게
조여져 있기 때문에 쉽게 조절도 어렵습니다.
유니온 이야 저두 컨텍,포스 두가지 써봤지만 유니온은 힐컵 조정이 가능해서 앞뒤로 조정이 가능 하니
큰 문제 없었습니다. 그리고 디스크로 바인딩과 데크의 센터링 맞추는 것 과 부츠와 바인딩의
센터링을 맞추는게 별개다 보니 부츠와 바인딩의 센터링을 맞추는게 궁금 해서
질문 드리게 되었습니다.
될듯합니다 안에 동그란 디스크를 세로방향으로
돌리셔서 센터링을 잡으시면 되구요
바인딩 각도가 크지 않으시다면 하이백 로테이션
하지마시고 기본으로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향각에다가 하이백에 힘이 유실되는걸
줄이시고자 할때 로테이션 적용하시면 되구요
리뷰보니 로테이션하면 힐컵? 쪽에 부담이 간다고
하는거 같더라구요
어짜피 바인딩은 뭐 소모품이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