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락카.jpg


자리 괜츈죠...


일부러 구석자리라 잡았습니다....


바람 많이 불면 춥더라고요... 승자네요 ㅋㅋ




레브가스 

2014.11.14 15:16:28
*.132.154.43

헐......뭐지...... 결제 안됨.......-_-헐........ 락커 실패인듯;;;;;;;;

낙엽헝그리

2014.11.14 16:42:50
*.95.149.227

컥... 이런 ㅠㅠ

우리보

2014.11.14 15:22:40
*.233.56.33

작년에 대형으로 널널하게 잘 썼었는데.... 올해는 아쉽게 중형이라...

낙엽헝그리

2014.11.14 16:43:03
*.95.149.227

대형은 생각도 못하게 다나갔어요 ㅋㅋ

irony2

2014.11.14 15:23:09
*.111.135.254

좋네요 저도 렌탈하우스에요 ㅋㅋ

낙엽헝그리

2014.11.14 16:43:22
*.95.149.227

3년연속이네요 ㅋㅋㅋ

식상한나라의앨리스

2014.11.14 15:37:29
*.85.116.238

우와 자리 좋아요

낙엽헝그리

2014.11.14 16:43:34
*.95.149.227

이젠 노하우가 생기네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28
100900 [소소한 초치기]...와 놔. 이걸 세번이나 하게 될 줄이야 [36] 夢[몽냥] 2014-11-14 3 982
100899 히*텍 세일한다네요... [5] 날라날라질주 2014-11-14 1 926
100898 커피 인증 히쿠님 감사 합니다. file [1] DarkPupil 2014-11-14 1 573
100897 지산 올해는 소형으로 ㅠ 견과류 2014-11-14   577
100896 준비 하는데 3시간이나 걸렷네요 file [50] BUGATTI 2014-11-14 1 1546
100895 제길.. 일부러 헝글 소문 안낸 지산 락커... [4] 레브가스  2014-11-14   848
100894 지산락커전쟁 보고 [15] 우리보 2014-11-14   681
100893 다들 안녕하세요 보드 작년부터 타기 시작했는데요 질문하고 싶은... [28] 듀란트 2014-11-14   856
100892 [소소한 초치기] 다쉬다쉬~~ [11] 夢[몽냥] 2014-11-14   447
» 지산 락커 겟... ㅋㅋㅋ file [8] 낙엽헝그리 2014-11-14   1053
100890 스크래핑 끝 바인딩 장착완료 file [5] 배고픔보드 2014-11-14   837
100889 아.. 사버렸땅 file [17] YP아범 2014-11-14   1019
100888 보드자켓 나눔을할까합니당(나눔마감) file [44] 예지니 2014-11-14 20 1201
100887 휘팍 금토 가격표! [10] 소프트카리스마 2014-11-14 1 1009
100886 하이원 소식 file [1] 배고픔보드 2014-11-14   913
100885 올해도 중형 성공~! [5] 펩시@ 2014-11-14   509
100884 휴~~지산 락카 대형 성공!! [9] 워니1,2호아빠 2014-11-14   562
100883 점심 먹고 몹시 짜증 ㅋㅋ [6] CarreraGT 2014-11-14   630
100882 겁나추움....패딩패딩ㅠㅠㅠㅠㅠ file [9] 아몬드우유 2014-11-14   1479
100881 포인트 냠냠 저격 후 [33] 향긋한정수리 2014-11-14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