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눈 상태 어때요 ??ㅋㅋ


으아 궁금!!


내일 출격할건데!!!


슬로프 상태 안좋나 ㅠㅠ

엮인글 :

magicnyo

2014.11.14 15:52:49
*.170.90.229

12시20분경부터 1시40분까지 타다왔습니다.

기온이 높아서 점점 녹고있었구요 한군데였나 두군데정도 바닥 보이는곳이 있었네요

눈들이 오랜만에 데크를 잡아서 그런지 잡고 잘 안놔주네요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19
107846 캐피타 캠버 질문들려요(트릭관련) [12] 네스 2014-11-14 818
107845 무주근처 숙박, 렌탈샵 추천 부탁드려요 발라드지박령 2014-11-14 726
107844 데크어떤건지알수있을까요?? file [5] 김준디 2014-11-14 1046
107843 인터파크 지산 락커 결제 [1] 우리보 2014-11-14 583
107842 엣지 사이드쪽 녹지우개요~ [33] 초보™ 2014-11-14 1121
107841 방바닥에 보드 보관할때 질문입니다. [5] Bacchants♡ 2014-11-14 937
107840 왁싱 질문드립니다. [4] espoirt 2014-11-14 657
107839 휘팍가는길인데 소고기 사갈 곳 추천점유 ㄷㄷ [2] 우앙ㅋ굳 2014-11-14 792
107838 비발디파크 내일 더울까요?? [2] 보드가머지 2014-11-14 722
107837 바인딩 관련 문의입니다. 고수님들 답변 부탁해요 ㅠ [1] 신환희 2014-11-14 808
107836 오늘!! 휘팍주변 숙소 어디가좋나요? [6] 박하맛다시다 2014-11-14 939
107835 왁싱. 엣징 잘하는곳 소개좀 해주세요 [4] 아라비아왕자 2014-11-14 1338
107834 휘팍 근처에 묵을곳잇나요? [6] 낙엽에서파... 2014-11-14 792
107833 라이딩용 보드 고민중.. 어느게 좋을까요? [4] 짱이아빠_98... 2014-11-14 1055
107832 내일 웰팍 리프트 공짠가요? [27] 앞쩍달인 2014-11-14 1166
» 대명 출격하신분들!!!? [1] 므슥 2014-11-14 679
107830 혹시 킁님 라이딩 영상 어디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2] pepepo 2014-11-14 837
107829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file [9] holicB 2014-11-14 835
107828 011 아티스틱 14 15 플랫킹 사려고하는데요 [11] 박군~ 2014-11-14 1172
107827 지산 락커룸 소형이요 [1] NAP 2014-11-14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