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휘팍으로 갑니다!!!


11시 도착해서, 2시30분까지 타고 청주 와서 잠들면 5시겠지요 ㅠㅠ


출근은 9시니 3시간 자고 출tothe근 그래도 마냥 신나네요!!



엮인글 :

hello072

2014.11.14 17:25:38
*.36.148.160

멋쪄용ㅋㅋ

귤좀까죠

2014.11.14 17:26:31
*.100.34.249

대단하심니당^^!! 안보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용~~~

작살미소

2014.11.14 17:29:19
*.62.202.117

예전에 셔틀타고 출퇴근은했던기억이생각나네여~ ㅎㅎ

한라잎

2014.11.14 17:29:49
*.62.212.121

안보하시고,
안전운전도 하시고요

주머니가헝그리

2014.11.14 17:54:42
*.62.213.97

안보하시고 호크는 돌감자 조심하세요~

술먹으면개

2014.11.14 18:19:03
*.243.13.88

진짜 정신력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

용구아빠

2014.11.14 18:24:27
*.111.1.97

청주에서 몇시간이나걸리나요??? 백야 사람많을까요??

송이송이애송이

2014.11.14 20:48:29
*.62.204.12

대단하시네요 ㄸ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030
100932 바라클라바 새 제품 ..꼭 빨아쓰세요. [28] 양치우 2014-11-14 2 2626
100931 드디어 내일 출격! [3] 부천너구리 2014-11-14   537
100930 야심하는곳 어디일까요?? [6] nigal 2014-11-14   606
100929 으아~~ 웰팍 드디어,,!! [2] 보드에산다 2014-11-14   769
100928 내일 첫출격 [3] AK47 2014-11-14   507
100927 어제오늘 개장빵 후기.. 휘팍 대명.. [9] 앤드 2014-11-14   1438
100926 오늘 자 휘팍후기 [4] BUYBYE 2014-11-14   1201
100925 아 미칠 것 같아요... [11] ♪해나 2014-11-14   665
100924 이용안내위반 - 요청에 의한 개인정보 보호 secret [29] 우리보 2014-11-14   2342
100923 저두 내일 갈꺼에요 흐흐흐 [6] 루나소야 2014-11-14   555
100922 내일 출겨~~~역~~~~ file [15] poorie™♨ 2014-11-14   1135
100921 너무추워요... [6] 치즈빙수 2014-11-14   491
» 내일 출근해야하지만 오늘 백야타러.. [8] 청주곰탱 2014-11-14   647
100919 휘팍 RFID 편하네요, 그리고 간단한 오늘 리포트 [17] 주머니가헝그리 2014-11-14   1904
100918 아아........ 지산락커............하아......... [2] 레브가스  2014-11-14   664
100917 위아브로 이벤트 [22] 파네라이000 2014-11-14   1234
100916 이쯤에서 정하는 카풀비! (휘팍 기준) [24] CarreraGT 2014-11-14   1787
100915 오픈한 리조트들 덕분에... 죽을 것 같아요;; :'( [6] 야피 2014-11-14   947
100914 지금 "같이가요"만 무한 확인 중입니다. [9] 살얼음_870204 2014-11-14   1316
100913 하아~ 대명 라카를 어찌해야할꼬..... [4] 앗뜨거고구마 2014-11-14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