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오피셜,

롬 에이전트,

캐피타 울트라피어



요거 신상 세개 보는중인데

내년 시즌 말미 세일하기전까진

지금 20프로 정도 세일하는게 제일 싼 거 맞나요?

엮인글 :

막걸리나♡

2014.11.16 20:45:12
*.36.186.113

제기억에 살로몬이 1월 중순~말쯤 50%들어갔던 충격적인기억이있네요..

샵문의해보면 현금 30%까지 해주는곳도 있을거에요

한대만맞자

2014.11.16 21:02:45
*.125.57.42

살로몬 35퍼 부르던데요. 3주전

파네라이000

2014.11.16 21:14:33
*.97.125.229

신상도 지금 할인합니다 몇프로 할인을 말하시는건지??

트릭이랑싸움♥

2014.11.16 21:51:01
*.146.65.78

50%는 시즌막바지나 가능할듯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538
108135 부츠안에서 뒷꿈치가 들리는것.. [12] 아리골드84 2014-11-16 1317
108134 그러운드 트릭 [14] 자라나는보더 2014-11-16 1197
108133 데크사이즈 고민좀 ㅠ_ㅠ [2] 앤드 2014-11-16 641
108132 보드복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8] 티가나나봐 2014-11-16 815
108131 휘팍 시즌권 수령 서울에서 가능할까요? [2] 힘내라 2014-11-16 627
108130 이 보드 자켓 브랜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3] Jello 2014-11-16 1152
108129 군자ic에서 면온ic까지 톨비 질문요 [1] 열폭 2014-11-16 1005
108128 evo 4.0 or 빅보이커스텀 갈등 똥 때리는 중입니다 ㅜㅜ 고민남 2014-11-16 665
108127 입문용으로 중고데크 알아보는데요 [1] 뽐삘 2014-11-16 732
108126 롬 앤썸이나 판테라 이월 상품있는데 좌표좀요..ㅠ.ㅜ [1] 시레기 2014-11-16 819
108125 센터링 문의드립니다.... file [5] 보드윅 2014-11-16 938
108124 데크 수명이랑 중고보드 1011도 괜찮은가요? [5] 뽐삘 2014-11-16 898
108123 액션캠.써보신 분들께여쭤봐요^^ [13] 최쑤 2014-11-16 1021
108122 17일 휘팍 갈건대 .. 질문이요 [1] p초보더 2014-11-16 655
108121 데크 럭스 139 캠버 질문이요 file [2] 뻐꾸기둥지 2014-11-16 591
108120 데크 사이즈 한마디만 해주세요~~ [4] 비온후 2014-11-16 622
108119 지금 eg2 고글 공구 괜찮은건가요? [19] 떠돌이Ryu 2014-11-16 1573
108118 버튼 엠부쉬? 부츠에 대한 정보좀 부탁드려요 pkj86 2014-11-16 682
108117 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13] 다비도프1 2014-11-16 1180
» 신상 할인은 내년 2월까지 기다려야 되죠? [4] 6인치 2014-11-16 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