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큰 맘 먹고 에보를 구매대행 질렀는데 오배송으로 인해 다시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중입니다

에보와 빅보이커스텀중에 고르려 합니다 

스타일은 알리 계열이나 한방 좋아합니다 지빙은 안하고 킥커 종종 들어갑니다

추천 좀 해주세요~ 위 두가지 말고도 다른데크도 괜찮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4
108131 휘팍 시즌권 수령 서울에서 가능할까요? [2] 힘내라 2014-11-16 624
108130 이 보드 자켓 브랜드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3] Jello 2014-11-16 1152
108129 군자ic에서 면온ic까지 톨비 질문요 [1] 열폭 2014-11-16 1005
» evo 4.0 or 빅보이커스텀 갈등 똥 때리는 중입니다 ㅜㅜ 고민남 2014-11-16 665
108127 입문용으로 중고데크 알아보는데요 [1] 뽐삘 2014-11-16 732
108126 롬 앤썸이나 판테라 이월 상품있는데 좌표좀요..ㅠ.ㅜ [1] 시레기 2014-11-16 819
108125 센터링 문의드립니다.... file [5] 보드윅 2014-11-16 938
108124 데크 수명이랑 중고보드 1011도 괜찮은가요? [5] 뽐삘 2014-11-16 898
108123 액션캠.써보신 분들께여쭤봐요^^ [13] 최쑤 2014-11-16 1021
108122 17일 휘팍 갈건대 .. 질문이요 [1] p초보더 2014-11-16 655
108121 데크 럭스 139 캠버 질문이요 file [2] 뻐꾸기둥지 2014-11-16 590
108120 데크 사이즈 한마디만 해주세요~~ [4] 비온후 2014-11-16 622
108119 지금 eg2 고글 공구 괜찮은건가요? [19] 떠돌이Ryu 2014-11-16 1573
108118 버튼 엠부쉬? 부츠에 대한 정보좀 부탁드려요 pkj86 2014-11-16 681
108117 보드복좀 봐주세요. file [13] 다비도프1 2014-11-16 1180
108116 신상 할인은 내년 2월까지 기다려야 되죠? [4] 6인치 2014-11-16 805
108115 하이원 버스 오픈?? [5] 막걸리나♡ 2014-11-16 788
108114 보호대 문의 드립니다 [3] K나나 2014-11-16 813
108113 슬림핏이라고 봐도될지? file [15] 무주광보더 2014-11-16 1576
108112 라이딩덱 오가사카FC 와 프라이드 [7] 날아라냉장고 2014-11-16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