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라이딩 위주로 올라운드 데크 중에

롬 미니 에이전트 락커 vs  DC Ply 어떤게 더 좋을까요 ?

 

DC Ply  : http://www.evo.com/snowboards/dc-ply-snowboard-womens.aspx
롬 미니 에이전트 락커  :  http://storefarm.naver.com/boardkorea/products/258269441

 

롬 미니 에이전트는 락커 여자용? 으로 나온거 맞나요 ?

정보가 많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ㅜㅜ

 

엮인글 :

스크레치

2014.11.18 13:04:10
*.94.41.89

DC ply 좋죠.. 여성분한테는 약간 딱딱할 수 있지만 라이딩에도 안정적인편이고..

에이전트 미니는... 잘 몰르므로 아랫분들이 잘 알려주실 겁니다..ㅎㅎ

(ps.. 그나저나 미니는 여성용이라지만.. 가격대가 남자용하고 차이가 많이 나네요 ㄷㄷ;;)

BUGATTI

2014.11.18 13:06:25
*.110.132.17

미니 보드들은 전부다 유아용,,? 이라서 코어쪽이나 플렉스가 달라요...

스팩이 정말 작으신거 아니시면 여성용 추천해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74
108428 저번달에 컨텍프로이월삿는데 라이딩용으로 추가금내고 교환해줄까요?? [5] 그트요정 2014-11-18 760
108427 이제 카빙의 맛을 조금을 느끼고 있습니다 [10] saint_J 2014-11-18 1411
108426 플럭스 DM 말라뮤트 사이즈 문의해바요 [4] 풍납사천왕 2014-11-18 1200
108425 하이원 21일금욜에가려는데 슬로프 몇시까지 오픈할까요??? [8] 루키망나뇽 2014-11-18 902
108424 라이딩데크 추천(하이라이프ul,오가사카,프라이드)부탁드립니다. [9] 국대관광보더 2014-11-18 1736
108423 쇼군에서 보코 방향으로 좀 올라가다보면 지하에 있는샵? [5] 아기늑대 2014-11-18 965
108422 신촌역 셔틀 주변 주차장 (서강대역) [3] 콧방귀~ 2014-11-18 2722
108421 초보 보더들이가기 좋은 스키장이 어딜까요?~ [19] 인용킹 2014-11-18 1358
108420 친구 학동투어 결과..괜찮은 가격일까요? ㅎㅎ [25] 어릿삐애로 2014-11-18 1200
108419 라이드 리미티드 데크... 이 데크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8] 버닝! 2014-11-18 961
108418 휘팍 심야 리프트가격 문의드립니다. JSH 2014-11-18 668
108417 내일 수요일 휘팍 추가 오픈 슬롶 [6] teethman 2014-11-18 957
108416 보드복 질문요! 패셔니스타분들!!! file [28] 초보™ 2014-11-18 1522
108415 파이프 글러브 몇개 골라봤습니다만.. file [20] pepepo 2014-11-18 1135
108414 엣지 손상 및 베이스 뜸 현상.. file [20] 즐거운라이딩 2014-11-18 1514
108413 휘팍 콘도 질문드려요 [2] 스닉커즈 2014-11-18 814
» 여자 데크로 롬 미니 에이전트 락커 vs DC Ply ?! [2] 꾱꾱 2014-11-18 1247
108411 데크 길이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5] 노터닝백 2014-11-18 924
108410 휘팍 부근 엣지 튜닝이나 갈곳 가르쳐주세요 [1] 꼬냥이12 2014-11-18 777
108409 다시 선택장애 데크요 [2] 엉터리보더_... 2014-11-18 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