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새 데크 왁싱하는게 좋을까요?

조회 수 961 추천 수 0 2014.11.19 07:56:47
공장에서 한번 왁싱을 해주는데 공장왁싱이라고 하지요..

새 데크 구매시 한번 타고 왁싱이 좋은가요?

아니면 안타고 왁싱하는게 좋을까요??
엮인글 :

YP아범

2014.11.19 08:00:11
*.193.205.219

하세용~~ 꼭하세용

새내기보드초보후니

2014.11.19 08:15:27
*.203.52.46

저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제가 새로산 데크는 신터드소재라 왁싱하는게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여? 어떤건진 모르지만 하는게좋지않을까요..

hello072

2014.11.19 08:17:03
*.36.151.75

하고타는게 좋지만.. 한번탄후에 해도 됩니다..
즉, 필수는 아니라는거죠... 한번타고 왁싱해도 문제되는거없습니다

카빙왕김낙엽

2014.11.19 08:33:24
*.217.19.74

하시고 타세요~

생생야끼우동

2014.11.19 08:45:35
*.66.180.54

음 어느 고수님 말씀으로 팩토리 왁싱의경우 왁싱에 중점을 두었다기보다

데크가 운반중에 습기나 기타 등등으로 부식을 방지하기위한 목적으로

왁스 투습보다 겉면 코팅에만 중점을 두어 얇은 코팅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왁스를 하고 타시길 권장드리며

걍 막데크처럼 쓰시면 뭐 딱히........

TaBaRa

2014.11.19 08:48:00
*.223.32.186

왁싱하고 타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새댁은 소중하니까요^^

헐레벌떡

2014.11.19 08:55:10
*.224.60.193

반드시    핫왁싱후타세요..............출고시    펙토링왁싱은    살얼음왁싱>>>>>

guycool

2014.11.19 09:03:35
*.72.22.99

제대로 왁싱해서 나쁜 경우는 없습니다.

1004s

2014.11.19 09:23:36
*.62.212.88

데크나가는게 달라요~
하시면 신세계!

ooo_789368

2014.11.19 09:40:06
*.48.25.121

왁싱하시고 타세요..  그리고 또 왁싱 하세요..

엠리스

2014.11.19 09:54:09
*.171.186.36

공장왁싱 하고 한번더 왁싱하는게 좋다고 어디서 들은거 같아요 !

달려라돼지야

2014.11.19 10:13:33
*.62.204.78

하셔요 ㅎㅎ

잘들논다~

2014.11.19 10:17:56
*.139.141.183

전 쌔삥이 좋아서 쌔삥 으로 일단 탑니다 제조사에 사자마자 왁스칠 하라는 문구는 못봤습니다 전 제조사 믿고 쌔삥으로 일단 탑니다
제조사가 저보단 왁스칠 잘할거라고 믿고 있기때문에

슬라이딩마스터

2014.11.19 11:29:07
*.223.20.71

왁싱뿐만 아니라 엣징도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번에 가서 저도 알았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04
108565 하이원 주변 모텔 질문좀 드료요~~` [2] 붉은사신 2014-11-19 801
108564 자켓 선택 도와주세용 :) file [30] 곰힌곰힌 2014-11-19 1230
108563 사촌형이 보드빌려달라는데.. [31] 치즈덕 2014-11-19 1072
108562 데스페라도 우드 롬타가 나사 문의요 [1] 헝그리머니 2014-11-19 837
108561 검색할떄 두 단어 둘다 들어가는 글 검색할떄 어떻게 하나요? [1] 뽐삘 2014-11-19 570
108560 yonex 부츠문의 [3] 뿡2 2014-11-19 771
108559 디럭스 부츠와 궁합맡는 바인딩 추천좀요 [5] 뽐삘 2014-11-19 904
108558 롬엣지백 사용해보신분?? file [12] playernopi 2014-11-19 1066
108557 경기도 발안IC 근처에서 곤지암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3] 건이_903498 2014-11-19 787
108556 라이딩7 그트3 비중 데크 추천 [11] 크리드 2014-11-19 973
108555 디럭스 부츠 한번 봐주세요.. [6] -DC- 2014-11-19 902
108554 AS 기간이 궁금합니다. [8] 뽐삘 2014-11-19 827
108553 세일하는곳이 있나요? [2] 뽐삘 2014-11-19 653
108552 슬턴에서 토션 [8] 주머니가헝그리 2014-11-19 960
108551 이번주말에 비발디 개장 안하는걸까요... [16] 생생야끼우동 2014-11-19 833
108550 곰마을 셔틀문의 [13] Dandior 2014-11-19 716
108549 1314 캐피타 호러스코프 [11] 젤옹둥 2014-11-19 2490
» 새 데크 왁싱하는게 좋을까요? [14] 데크구매했당 2014-11-19 961
108547 웰팍 주말셔틀이요 [1] 깐돌이악동 2014-11-19 716
108546 eg2 공구 1213식 아닌가요? [8] 여름방학 2014-11-19 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