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버튼 커스텀 정캠 올라운딩으로 괜찮을까요?

엮인글 :

랑카

2014.11.20 09:58:33
*.35.250.68

올라운드 대표모델인데 맞는 길이 남아있다면 좋죠.

hello072

2014.11.20 10:02:49
*.244.120.153

버튼의 올라운드 대표데크네요^^

BUGATTI

2014.11.20 10:38:58
*.2.48.26

올라운드용으로 추천해드리는 버튼대표죠!

11월20일

2014.11.20 13:30:45
*.232.43.45

10/11 커스텀 160을 쓰고 있습니다.

올라운드용으로 좋더군요. 이것저것 시도해보기 좋았습니다. 라이딩도 잘 됩니다.

단점은 무게가 상당한 편입니다. XLT 나 오피셜보다 월등히 무겁습니다.

가격도 뭐 그다지 매력적이진 않긴 한데...버튼 데크들이 요즘 다 그런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7
10876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8] 조영준_1006310 2014-11-20 701
108764 바인딩 정비 문의합니다 [3] 미다스 2014-11-20 1053
108763 나이키고글 이거 불량인가요?? file [7] 보딩쩌러욤 2014-11-20 1783
108762 일본에서 사올만한것들.. [19] 문댕이짱 2014-11-20 2038
108761 입문용 보드장비추천.. [3] 워너비보딩 2014-11-20 788
108760 울트라피어에서 doa.... [7] HoyAAAAA 2014-11-20 812
108759 사이딩시 고관절 이용 [11] Che'f 2014-11-20 866
108758 어스투 리마커블 사이즈..문의드려요ㅠㅠ [5] 신고 2014-11-20 817
108757 직구질문입니다~ [15] BUYBYE 2014-11-20 793
108756 초보데크추천부탁드려요ㅎ [2] 나윤지윤 2014-11-20 776
108755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AUMECH 2014-11-20 678
108754 데님 프린트 보드복 바지 추천해 주세요 [9] Zealot//LIM 2014-11-20 1314
108753 주말에 날씨가 15도까지 올라가던데 가도 괜찮을까요? [8] 영차영차ᕕ(ᐛ)ᕗ 2014-11-20 955
108752 버튼c60 미듐에 말라 260 궁합 [3] 나나나 2014-11-20 630
» 13/14 버튼 커스텀 정캠 문의 [4] Rahxes 2014-11-20 770
108750 상상보더 스티어링 헥토르 2014-11-20 584
108749 원주 고속버스 터미널 문의요! [4] 오늘도화이팅!! 2014-11-20 1050
108748 다들 헬멧에 스티커 어떻게 붙이나요?ㅜㅜ [6] 십년째낙엽중 2014-11-20 1045
108747 비발디 리프트권 할인 질문.! [4] RockDev 2014-11-20 720
108746 무주리조트 슬로프 코스 좀 알려주세요~~ [6] 클린업 2014-11-20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