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바인딩 Flux쪽을 많이 쓴다고 해서 어떤제품을 사야할지 잘 몰라서요...

 

많은 지식 부탁드립니다.

 

현제 저는 라이딩 7 그라운드 3에 비중을 두고 타려고 생각중이구요..

 

현재 13/14 TT나 DS 모델중 고민하고 있는데 어떤게 더 괜찮을까요?

 

많은 지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사주전에

2014.11.20 11:30:33
*.247.149.100

TT 가 라이딩 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차만멋진오빠

2014.11.20 13:48:35
*.90.66.99

그트를 쪼금이라도 하시면 DS 사시고요, 총알 많으시면 DL 가시면 되요

AUMECH

2014.11.21 23:51:17
*.62.163.121

어렵네요 ㅎ플럭스 M 매물이 잘 안보여서 ㄹ

마음은 ds 사고 싶은데 어렵네요 ㅎㅎ

다들 감사합니다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07
10876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8] 조영준_1006310 2014-11-20 701
108764 바인딩 정비 문의합니다 [3] 미다스 2014-11-20 1053
108763 나이키고글 이거 불량인가요?? file [7] 보딩쩌러욤 2014-11-20 1783
108762 일본에서 사올만한것들.. [19] 문댕이짱 2014-11-20 2038
108761 입문용 보드장비추천.. [3] 워너비보딩 2014-11-20 788
108760 울트라피어에서 doa.... [7] HoyAAAAA 2014-11-20 812
108759 사이딩시 고관절 이용 [11] Che'f 2014-11-20 866
108758 어스투 리마커블 사이즈..문의드려요ㅠㅠ [5] 신고 2014-11-20 817
108757 직구질문입니다~ [15] BUYBYE 2014-11-20 793
108756 초보데크추천부탁드려요ㅎ [2] 나윤지윤 2014-11-20 776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AUMECH 2014-11-20 678
108754 데님 프린트 보드복 바지 추천해 주세요 [9] Zealot//LIM 2014-11-20 1314
108753 주말에 날씨가 15도까지 올라가던데 가도 괜찮을까요? [8] 영차영차ᕕ(ᐛ)ᕗ 2014-11-20 955
108752 버튼c60 미듐에 말라 260 궁합 [3] 나나나 2014-11-20 630
108751 13/14 버튼 커스텀 정캠 문의 [4] Rahxes 2014-11-20 770
108750 상상보더 스티어링 헥토르 2014-11-20 584
108749 원주 고속버스 터미널 문의요! [4] 오늘도화이팅!! 2014-11-20 1050
108748 다들 헬멧에 스티커 어떻게 붙이나요?ㅜㅜ [6] 십년째낙엽중 2014-11-20 1045
108747 비발디 리프트권 할인 질문.! [4] RockDev 2014-11-20 719
108746 무주리조트 슬로프 코스 좀 알려주세요~~ [6] 클린업 2014-11-20 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