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얼마 전에 A/S를 받은 바인딩의 사이즈가 다르게 교환됐던것을 알게되었죠.
이전글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28866833&mid=Free
결론.
어쨌든 버휑 사랑해요!
ㅎㅎㅎ
오늘 센터로 전화해봤는데, 다시 교체해준다고 합니다.
나름 대처가 좋아서 오늘 아주 흡족하네요.
2014.11.20 14:19:34 *.244.120.153
2014.11.20 14:20:39 *.243.5.20
네, 앵클스트랩도 하나 구매하려고 했는데 12월에 입고된다고 했었어요.
2014.11.20 14:26:59 *.48.23.214
버튼as 문제 지적 많이 하는거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과연 묻지도 따지지 않고 무조건 교체해준다는게 과연 좋은 as인가 의문도 들구요 .....
2014.11.20 14:30:23 *.115.223.46
안묻고 안따지니 사이즈도 안맞는걸로 교체...ㄷㄷㄷ
농담입니다. ^^;;;
2014.11.20 14:35:06 *.194.196.62
살로몬도 그렇죠...
하자있는제품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내년신상으로 교체 판정....
그러나 다음해 되니 해당 사이즈수입안함...
ㅡㅡ;;;;;;
사이즈안맞는 같은제품 수령하던가, 소비자가격차액 더 내고 다른 모델 수령하던가.....
2014.11.20 14:38:27 *.48.23.214
버튼쪽에서 잘못한거니.... 근데 저도 본사 as 팀 있었지만...(보드 아닙니다) 여타 as제품포함 .... 고객과실율이 높은건 맞아요 ..... 그걸 이해 못하는 소비자 입장도 이해 안갑니다... 백날설명해줘야 못알아 먹는 분들 많습니다... 클레임걸고... xxx
2014.11.20 14:32:08 *.111.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