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밤 휘팍 어떨까요??

조회 수 694 추천 수 0 2014.11.22 14:53:07
오늘 야간보딩가려는데 어떨까요?

비소식없고 온도 6도 이한데 지금 계신분들 어떠세요?
엮인글 :

콩피

2014.11.22 15:20:21
*.218.107.137

약간의 모래밭이되지않을까요? 얼꺼같은데..

나도잘타보자

2014.11.22 16:09:38
*.62.215.132

제친구가저녁에서울서온다길래오지말라고말렸습니다..
전부산서새벽에출발해서어쩔수없지왔지만...
답변이되셨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10
109125 웰팍 들어가는 방법 문의드려요~ [1] c_u_s_t_o_m 2014-11-22 574
109124 장갑선택 좀 해주세요.. [4] 장비준비중 2014-11-22 926
109123 휘닉스파크 시즌권 .. [4] 초딩입맛 2014-11-22 788
109122 1314 살로몬 퀵레이스 부츠 끈 풀림 문의드려요 [5] 사차원 2014-11-22 1699
109121 휘팍현재어떤가요? [1] Dandior 2014-11-22 965
109120 내일 새 데크 개시하는건 오바겠죠? [10] Mr.꽁 2014-11-22 1274
109119 데크 문의 드립니다. [8] 큰곰너구리 2014-11-22 814
109118 바인딩 선택좀해주세요..^^ [7] tooa 2014-11-22 634
109117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질문이요!! [7] 대스님 2014-11-22 1261
109116 라이딩 데크 질문 드려봅니다. [7] 보더달마 2014-11-22 794
109115 크랩그랩이 덜렁 덜렁해요 [18] YP아범 2014-11-22 963
109114 175/70 장비문의입니다ㅠ [6] 홍제동신입 2014-11-22 620
» 오늘밤 휘팍 어떨까요?? [2] 사사 2014-11-22 694
109112 말라뮤트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4] akamka 2014-11-22 970
109111 부츠 사이즈 선택 [7] cvpr 2014-11-22 804
109110 스텐스 조절 +스케이팅 질문드립니다! [9] Hiponipo 2014-11-22 782
109109 휘팍 사우나 관련 문의 [4] 괜찮아유 2014-11-22 824
109108 데크 탑시트에 발수코팅제 뿌리면.. [6] Bacchants♡ 2014-11-22 956
109107 네버썸머 에보 와 캐피타 울트라피어 타보신분!!! [14] 강승부 2014-11-22 957
109106 사진첩.. [3] ❄하이원럽❄ 2014-11-22 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