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 진짜 이런 질문 식상하고 그렇지만....

오늘도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몸은 슬롭에 가있는 절 위해서 알려주새요 ㅠ

 

하이원! 오늘 어땟나요?

내일은 출격해도 후회안할까요?ㅜㅜ

 

현장에 계신 특파원들 나오세요..

엮인글 :

아키노리

2014.11.22 16:59:30
*.226.207.120

현재 주간끝나고 야간준비중 입니다~

주간에는 사람많아서 부딪힌사람 여럿 봤네요;;

오늘 숙박하시는분들 좀 있는듯합니다..

날씨는 살짝 쌀쌀하긴했지만 습설이었고요

비인지 눈인지 모를것이 잠깐왔다가 현재는 멈췄습니다

라비다

2014.11.22 17:08:11
*.7.52.125

야간 타시고 상황좀 부탁드려요.


오늘 오전만타고 비에 십만대군에 하산 했는데...


일요일 오전 기대해 보려구요.


안보하세유!

아키노리

2014.11.22 17:02:53
*.226.207.120

참고로 아테나 3-1(마운틴 스키하우스부터 힐스테이션까지) 오픈해서 그나마 조금이라도 사람분산됐요(정말 미미한 숫자라는게 함정)

기분꽃같네

2014.11.22 17:31:19
*.50.21.24

저도 내일 출격인데 궁금합니당 ㅎ

까칠한보드

2014.11.22 17:48:05
*.81.189.73

토욜오전 타고왔어요 사람쩔어요

D.T.MNo3

2014.11.22 21:25:52
*.36.145.164

토요일 야간 매고 계속 탓습니다 ... 우선 설질은 둘째 치고 사람 피해 댕기가 만만치 않습니다 ㅠㅠ .. 설질은 습설입니다 .. 라이딩 카빙 하시는 분들은 체력소모가 심한 설질 입니다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39
» 하이원 어때요?? [6] 십년째낙엽중 2014-11-22 812
109125 웰팍 들어가는 방법 문의드려요~ [1] c_u_s_t_o_m 2014-11-22 575
109124 장갑선택 좀 해주세요.. [4] 장비준비중 2014-11-22 927
109123 휘닉스파크 시즌권 .. [4] 초딩입맛 2014-11-22 788
109122 1314 살로몬 퀵레이스 부츠 끈 풀림 문의드려요 [5] 사차원 2014-11-22 1700
109121 휘팍현재어떤가요? [1] Dandior 2014-11-22 965
109120 내일 새 데크 개시하는건 오바겠죠? [10] Mr.꽁 2014-11-22 1274
109119 데크 문의 드립니다. [8] 큰곰너구리 2014-11-22 814
109118 바인딩 선택좀해주세요..^^ [7] tooa 2014-11-22 634
109117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질문이요!! [7] 대스님 2014-11-22 1261
109116 라이딩 데크 질문 드려봅니다. [7] 보더달마 2014-11-22 794
109115 크랩그랩이 덜렁 덜렁해요 [18] YP아범 2014-11-22 963
109114 175/70 장비문의입니다ㅠ [6] 홍제동신입 2014-11-22 620
109113 오늘밤 휘팍 어떨까요?? [2] 사사 2014-11-22 696
109112 말라뮤트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4] akamka 2014-11-22 970
109111 부츠 사이즈 선택 [7] cvpr 2014-11-22 804
109110 스텐스 조절 +스케이팅 질문드립니다! [9] Hiponipo 2014-11-22 782
109109 휘팍 사우나 관련 문의 [4] 괜찮아유 2014-11-22 824
109108 데크 탑시트에 발수코팅제 뿌리면.. [6] Bacchants♡ 2014-11-22 956
109107 네버썸머 에보 와 캐피타 울트라피어 타보신분!!! [14] 강승부 2014-11-22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