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사와서 이쪽에서 셔틀은 처음이라~

노선으로는왕십리역.건대역만 정차하는걸로 나와서요 ㅜㅜ

전 뚝섬역이라 지나가는노선이 혹시있나~~
여쭤봅니다~^
엮인글 :

스닉커즈

2014.11.23 12:24:51
*.7.53.154

건대역이 제일 가까우실거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8
109226 라이딩 및 한방 추천할만한 데크좀 부탁 드려요~~ [14] 내다리후덜덜 2014-11-23 1589
109225 첫장비 중고로 마련하려고 하는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2] 재남 2014-11-23 726
109224 헝글님들은 렌즈 어떤거 사용하세요~? [6] 보드묵군 2014-11-23 819
109223 모스토토 질문드려요.. [2] sapapa 2014-11-23 2582
109222 학동 가면 주차할곳 있나요? [5] 뽐삘 2014-11-23 932
109221 나이키 부츠 관련 질문이에요~ [5] 순두부A 2014-11-23 891
109220 해외원정 나가보신분 정보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7] 급낙엽! 2014-11-23 924
109219 뒷쩍에 대한 고민중입니다. [9] 3번째시즌 2014-11-23 970
109218 여자 고글 ... 애쉬버리 vs 아이엑스나인 어떤게 나을까요 ? [13] 이지 2014-11-23 1733
109217 이번주 출격 가능한스키장있나요? [6] 그니이 2014-11-23 810
109216 보드타면서 노래들을려면?? [7] smile.jm 2014-11-23 1092
109215 플럭스 바인딩 부속 어디서 구해요? file [4] 하늘가을 2014-11-23 1557
109214 저도 휘팍셔틀 여쭤봅니다^^ [2] 스닉커즈 2014-11-23 613
» 휘팍셔틀동대문쪽 왕십리~건대 라인 [1] 아미 2014-11-23 809
109212 부츠사이에 있는 판자대기 같은건 뭔가요?? file [6] 신태공 2014-11-23 1276
109211 1415 버튼 이온과 slx,포지드 카본과 다이오드? [7] doob 2014-11-23 1252
109210 하이원도 중국.... [4] 랑카 2014-11-23 1025
109209 바인딩 뒷바침대 각도.. [6] 김준디 2014-11-23 919
109208 디렉트윈데크를 트윈으로 셋팅하면 어떤차이가 있나요? [6] BUYBYE 2014-11-23 954
109207 보드 사고 한번 탔는데 보드위에 나무쪼가리가 떨어져나갔네요.. [7] 승민이 2014-11-23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