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제품명 : 1314 나이트로 셀렉트 TLS
2. 상태 : 왼쪽 상단 끈이 약간 벗겨질려고 하네요. 계속 놔두면 끊어질것처럼 보입니다.
오른쪽 부츠외피랑 연결된 끈부위가 계속 댕겨서 조일경우 외피부분이 떨어져 나갈거 같은 불안감 상태입니다.
구매처가 보드OO이라면 워낙 나이트로 판매처이고 하니 AS는 신뢰할 수 있지만,
다른곳(자OO)에서 구매를 하였기에 샵을 끼고 AS를 진행하면 많이 늦더라고요, 더구나 곧 시즌도 오픈할거 같고요.
시즌 제대로 시작했는데, 혹시나 끈이 끊어지는 사태가 날까봐 미연에 하고자 하는데
샵을 끼지 않고 직접 AS(마루밍코리아로 알고있습니다만...)를 진행하는 것이 나을까요?
시간을 거치더라도 샵을 통해서 하는것이 나을까요?
최종 AS 결과입니다. 사실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ㅠ ㅠ
구매샵 자ㅇㅇ 반응은 "절대 끊어 지지 않는다" "끊어지면 그때 가지고 오면 된다" 이렇게 하면서 AS 맡기는걸 그다지 탐탁하지 않게 생각하시더라고요. 결국은 시즌중 사태(타지 못하는 시간이죠.)는 방지하고자 "억지로" 맡겼습니다.
26일(수) 정오정도에 맡기고 금요일에 전화해보니 AS 에 오늘 정도에 도착할 것이고 연락 갈거라고 이야기합니다. 그게 끝입니다. 연락 없었습니다. 나름 그 샾에게 사은품도 받고 평소 응대는 친절하진 않지만 받을건 받고, 주는건 주는거라 생각했지만... 이번에 경험해보니 이건 제가 거지도 아니고 AS 구걸하는 것도 아니고... 기분 정말 나쁘더군요.
그래서, 그집에서 구매한 물건(유니온 차져 바인딩, 부츠)을 처리 해버리고, 보드OO에서 머신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부츠건으로 문의를 해본 결과, 끈교환 같은건 그자리에서 5분정도면 되고, 본인 샾으로 가져오면 해드리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크, 바인딩을 구매를 하셨으니 부츠AS도 가져오면 해드리겠다고 하십니다. ㅠ ㅠ ... 참... 어느샵이랑 틀리죠.
내 부츠는 현재 어디서 무엇을 당하고 있는 것인지요... 연락도 없고... 샵은 나몰라라 하고... 현재 이런상황 입니다.
아 디테일한 후기 감사합니다.
머신 바인딩... 좋은 녀석으로 사셨군요.
머신 바인딩은 힐컵에 한가지 작업해주시면 좋습니다. (힐컵 고질적인 문제가 있어서... ^^)
링크 걸어드릴께요.
1314 나이트로 머신바인딩 구입기 (댓글을 읽어보세요. ^^)
http://cafe.naver.com/knowhowsb/3131힐컵 리벳 작업후 모습
마루망코리아 as센터로 연락한번 해보시고요.
마루망에서 직접 AS 를 받아주는지까지는 모르겠네요. 연락해보시고 결과 좀 알려주세요.
마루망AS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