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주 토요일 오전부터 저녁까지 셔틀타고 당일치기로 다녀오려는데 이른감이 없지않아 있어서 상태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지방에 살아서 그동안 무주만 다니다가 서울사는 친구랑 이번에는 강원도로 가려고 두근두근 하고있습니다!

초급중급 타는 보드초짜지만ㅠㅠ 학기중인데도 불구하고 스키장이 그리워서 가게됐네요
11월에 가는건 처음이라 걱정됩니다
금요일에는 비가 온다는 소식도..^^
엮인글 :

카빙왕김낙엽

2014.11.25 10:29:56
*.217.19.74

오늘도 비왔고


현재 땅도 좀 보이고 슬러쉬라네요 ㅠ


금요일에 비온다면 설질 망일듯

김토

2014.11.25 10:36:13
*.62.222.230

약간아이스되기직전이요 흙좀 군데군데보여요

지혜아빠

2014.11.25 10:40:01
*.22.239.158

비만 오지않는다면... 근데 비오면 좀 교통비가 아까울 수도 있어요. 그런데 이주는 비와도 참 많이들 타시더라구요.

hello072

2014.11.25 11:23:03
*.36.142.209

저번주토요일 폭우맞으며 탔습니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63
109548 다리미가 120v 인데요 요고도 돼지코(?)가 있나요?? [9] YP아범 2014-11-25 1415
109547 국내에 파는 버튼부츠는 아시안핏인가요? [9] 이나중보드부 2014-11-25 842
109546 보드복 [15] 답동보드 2014-11-25 852
109545 이번주 토요일 하이원 갈려는데용 [6] 진해몬순이 2014-11-25 824
109544 버튼 ics나사 구매할수 있는 매장있나요? [2] 한세희 2014-11-25 1221
109543 이 데크 연식과 성향을 알고 싶습니다~ file [6] 욱Ol 2014-11-25 1043
109542 해외구매 문의드려요~ [7] 부산갈매기다 2014-11-25 777
109541 이번주 일요일 휘팍.용평 야간에하나요?? [3] 지호 2014-11-25 997
109540 애쉬버리 고글 렌즈는 주야간 겸용으로 쓰기엔 무리가 있나요? [10] 박하맛다시다 2014-11-25 960
109539 라이딩데크 추천부탁드립니다. [24] 최VERA 2014-11-25 1778
109538 휘팍 펜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2] AUMECH 2014-11-25 846
109537 데크 크랙 좀 봐주세요~ A/S 가능할까요?? file [12] 몸뚱아린하나 2014-11-25 1594
109536 여자사람 보드복 둘중에 골라주세요 file [34] 도리도도 2014-11-25 1110
109535 32 부츠요~~ [2] tooa 2014-11-25 632
109534 목요일 휘팍 탈만 할까요? [8] sikusiku 2014-11-25 722
109533 이월 야간고글 추천부탁드립니다^^ [14] 구르는돼지 2014-11-25 1073
109532 모노포드 달린 액션캠 어떻게 휴대하시는지요~? [16] 듀크™ 2014-11-25 1044
109531 라이딩용 장비에 대해서 [9] saint_J 2014-11-25 1129
» 휘닉스파크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4] 멜로우 2014-11-25 1147
109529 13/14팀투 사이즈(참고만할께요) [9] 메르세데스` 2014-11-25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