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회사 입사후 정신없이 살다가 3년만에 복귀 합니다..

전에 쓰던 장비로는 02/03 시즌제레미 + 플럭스 멧햄머 + 살로몬 말라

트릭 bs180 fs180,360 까진 했었어요

그후 08/09 커스텀x co2, 이온으로
라이딩만 하다가 한방 트릭 정도 했었는데

얼마전에 보드장 갔다가 트릭이 하나도 안되네요..

그래서 세컨 그트장비 하나 장만 하려고 합니다..

라이딩용으로 기존 커스텀 엑스 타려고 합니다.

그트용 데크랑 바인딩 추천 부탁 드려요.

부츠는 이온 그대로 쓰면 되련지요..?

만약 부츠도 바꿔야 한다면 전체 다 추천 해주세요..^^

아 시즌권 6년차 상주 2년차 입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68
109711 바인딩장착상태 왁싱 로Dl오 2014-11-26 1042
109710 어스투 보드복 하의 입어보신분들 사이즈가요 [2] 엔조YL 2014-11-26 836
109709 Yonex REV 타시는 고수님들 바인딩 각도 몇으로 타시나요? [2] 땀나 2014-11-26 942
» 여러분들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 ``0 쳐묵... 2014-11-26 635
109707 헬멧 사이즈 선택 장애 [16] 도니도니~ 2014-11-26 953
109706 오크밸리 질문이요~ [7] bnick 2014-11-26 730
109705 유니온 트릴로지 샵 현금가 얼마정도인가용? [2] 은삼 2014-11-26 825
109704 고글 크기 질문이요! ^^ [11] 노터닝백 2014-11-26 733
109703 1인용 락커에 데크 쉽게 넣는 방법 없을까요? [21] 땀나 2014-11-26 1065
109702 여자보드복첨구매할려는데 추천좀해주세여ㅠㅠ [9] 개져아 2014-11-26 811
109701 톨후드좀 새로구입하려는데 저렴한곳없을까요 [2] EL  2014-11-26 970
109700 하이원 메이힐스 머물려고 하는데 교통 어떤가요? [6] adklfjoiew 2014-11-26 1245
109699 여자 데크사이즈 알려주세요 ~ [20] 수야γ 2014-11-26 795
109698 휘팍 파크 오픈했나요? [1] 어우진 2014-11-26 645
109697 톨후드티/비니 색상좀 추천해주세요 file [5] 쿠래 2014-11-26 1162
109696 171/55 남자 데크길이 질문이요 ㅠㅠ [15] 고달픈하루 2014-11-26 866
109695 이정도 손상으로 부츠 AS 의뢰를 하는게 정상일까요? file [12] 이클립스APX 2014-11-26 1811
109694 보호대관련 문의드립니다. [57] 부산지연 2014-11-26 1392
109693 고수님들 데크 좀 봐주세요~K2 패스트플랜트VS매트릭스 바이브 [8] 클라우제빗 2014-11-26 1183
109692 슬림바지는 많이못입나요.? [9] 휳릭 2014-11-26 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