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헬멧 아논 무광 블랙 쓰는데 잘 어울리는 고글이 뭐가 있을까요?

올블랙 고글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주간에만 사용하라고 야간에는 시야확보가 어렵다고 하셨서요..

작년 겨울에 처음 보드 배워서 타기 시작했는데 그냥 주야간 겸용으로 사고싶어요.

애쉬버리 워록 레오파트 구매할까했는데 랜즈가 클리어랜즈라서 주위에서 별로라고...

드래곤이나 일렉 미러랜즈로 사라고 하더라고요... 고글 너무 어려워요ㅠㅠ

엮인글 :

트릭이랑싸움♥

2014.11.26 20:31:24
*.146.65.78

드래곤 블랙에 스냅백 간지가 최고죠~

JJOON™

2014.11.26 20:38:42
*.113.210.24

오클리 큰오빠 추천~!!


헬멧이 블랙이시면 블랙밴드&프레임에 핑크이리듐렌즈 정도면 주야겸용으로 괜찮을듯 해요~



 467060_1166368070.jpg


시야도 좋고 


디자인좋고 성능도 좋아요~ 

코스모스비

2014.11.26 22:16:23
*.62.188.82

우와 예뻐요

코스모스비

2014.11.27 12:49:26
*.165.24.167

이거정확한이름알려주세요

늙고병든닭

2014.11.26 20:43:16
*.58.212.177

크로우바가 진리같아요 여성분은

코스모스비

2014.11.26 22:17:14
*.62.188.82

20만원이내로보고있어요ㅜㅜ

k0NG

2014.11.26 20:43:32
*.62.173.150

여자는 블랙 태두리 무광 일랙 어떠세요
eg2일랙 추천이요 너무 이뻐요 다른분들쓸때요..

코스모스비

2014.11.26 22:20:33
*.62.173.195

일랙나왔군요역시ㅎㅎ

지나가다

2014.11.26 20:53:38
*.7.18.22

IX-3추천 이뻐요~

코스모스비

2014.11.26 22:18:11
*.62.188.82

어떤건지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골방신기

2014.11.26 20:56:52
*.228.7.72

데몬 레전드 추천합니다

코스모스비

2014.11.26 22:19:22
*.17.102.103

데몬레전드?처음들어보는데이것도찾아봐야겠어요ㅎ

조과장

2014.11.27 00:05:53
*.210.84.245

고글 프레임 선택하시고

렌즈는 쓰고 봤을때 주광색 계열 쓰시면 설면 잘보이고 좋습니다

코스모스비

2014.11.27 12:50:05
*.165.24.167

프레임있는고글말씀하시는거죠?

조과장

2014.11.27 23:39:56
*.210.84.245

네 고글 테두리여~

프레임이야 다 있는거지만, 색상을 말씀드린 거에요

 

프레임 색상은 알아서 선택하시구

렌즈 색상 선택은 착용하고 하얀 종이를 봤을때

주광색? 주황색? 약간 오렌지빛 갈색?

그렇게 보이는 색상이 슬로프가 잘 보입니다

주야간 다 사용할수 있구여

HAZE

2014.11.27 08:12:00
*.172.50.114

apx나 캐노피 추천 합니다.

초보보더ㅜㅠ

2014.11.27 10:10:45
*.101.20.157

드래곤 apxs 추천합니다

델리쿠

2014.11.27 12:37:41
*.62.188.36

드라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05
109805 남자가 여자 헬멧 M 쓰면 작을까요? [5] 형수님저흥... 2014-11-26 870
109804 곤지암리조트 개장 언제할까요? [21] 닥터킬러 2014-11-26 1071
109803 하이원버스....질문이요 [4] cvpr 2014-11-26 729
109802 고글하나 장만하려고하는데 스페어렌즈가 있는 제품들좀 알려주세요 [8] 골방신기 2014-11-26 819
109801 웹상에서 에누리 하면 무조건 현금결제로 하는거겠쬬??? [6] jiayoujun 2014-11-26 1068
109800 바인딩 센터 다시 맞춰봤습니다 봐주세요~ file [6] Crows 2014-11-26 820
109799 라이딩 데크 추천해주세요 [5] 카르페디엠7 2014-11-26 962
109798 핫왁싱질문드려요~~ file [11] 쭝아 2014-11-26 926
109797 드래곤apx고글 렌즈 [6] 루져K 2014-11-26 1867
109796 현 버튼 바인딩 할인율이 가장 높은곳 알고싶습니다. [3] ®_★궁디랜딩 2014-11-26 1042
109795 상품 등록시 사진첨부 포인트 몇필요한가요? [1] 골방신기 2014-11-26 811
109794 휘팍갈려는데요 심백이라는게 몇시부터 몇시까지인가요??? [5] 요레이트 2014-11-26 814
109793 토 스트랩 세팅 질문 드립니다. file [6] Exiilia 2014-11-26 813
109792 창원출발해서 대구시즌버스 타는곳좀.. [4] 악의구렁탱이 2014-11-26 896
109791 하이백 로테이션?? 궁금합니당.. [6] 승봉이1 2014-11-26 1001
» 여자 고글 추천 부탁드려요ㅠㅠ [18] 코스모스비 2014-11-26 1071
109789 스미스 고글 iox 착용시에 김서림?같은거 질문이요 [4] 탁행 2014-11-26 990
109788 보드복에 들어있는 담배냄새 어떻게하세요? [8] 겉옷 2014-11-26 951
109787 처음으로 바인딩 셋팅해봤는데 이상한거 같아요 ㅜㅜ file [7] 모르게쪄 2014-11-26 1071
109786 아아 바인딩 센터맞추기 도와주세요 ㅜㅜ file [7] Crows 2014-11-26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