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만약에 데크가 고장나고 홀로그램 스티커가 없는 상태인데
영수증은 없다고 하면,
본사에 AS맡길 때 논현XX에서 샀다 라고 아무곳이나 말하면 그게 본사에서는 체크가 가능한가요?
이게 진짜 거기 샵에서 팔려나간건지 직수입을 해 가져온건지..
2014.11.27 12:30:30 *.163.226.204
A/S 센터에서 확인할수 있어요~
2014.11.27 12:33:23 *.39.107.67
데크에 각인된 번호로 말인가요?
그렇다면 반대로 각인된 번호로 AS센터에서 판매처를 알 수 도 있겠네요?
2014.11.27 12:44:08 *.163.226.204
데크 상태만 보지 판매처등 다른것들은 꼬치꼬치 캐묻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그냥 구입처만 물어보더라구요
2014.11.27 13:34:07 *.187.172.205
번호로 판매처 모르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2014.11.27 13:41:31 *.39.107.67
본사에 물어보니 말씀대로 번호로는 모른다네요..
2014.11.27 12:35:59 *.1.185.154
어찌됫든 구매처만 확실하면 문제없습니다.
그쪽샵에서도 구매해간 정보가 남아있으니깐요~
2014.11.27 12:39:28 *.39.107.67
제가 개인에게 미개봉 제품을 산거라 ㅠㅠ
2014.11.27 12:39:21 *.253.82.243
어디서 샀는지 안물어보던데요... 그냥 알아서 확인합니다.....
기르고 살로몬 제품은 직구 메리트가 크게 없어요....
할인율 좋을때 직구보다 한국이 싼데요모....
2014.11.27 12:39:54 *.39.107.67
그럼 홀로그램 스티커는 없어도 되나요?
2014.11.27 12:41:24 *.253.82.243
전 바인딩하고 부츠 에이에스 받아봤는데... 보드타는데 그스티커가 남아있는게 더 힘든거 아닌가 싶네요...
묻지안하고 에이에스부분 확인하고 처리해주던데요...
씨리얼이나.. 다른확인방법이 있을듯합니다...
2014.11.27 12:44:27 *.39.107.67
댓글 감사합니다. ^^
2014.11.27 12:46:55 *.36.151.221
2014.11.27 12:52:05 *.224.60.193
살로먼은 엥간하면 걍해줘요..............
그리고 타브랜드도 구입한 샵만아시면................
2014.11.27 12:57:13 *.62.173.213
살로몬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해줌니다ㅎ 롬 ㅆㅂ 바인딩 보내라함ㅡㅡ 졸짜증ㅋ
A/S 센터에서 확인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