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저번주에도 비맞으면서 탔는데....이번주도 망한듯...ㅠㅠ


내일 휘팍가는데 엉엉 ㅠㅠ


엮인글 :

[DB]보라돌이

2014.11.28 09:10:38
*.226.207.72

다음주중부터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지니 조금만 더 기다리세요. ^^

AllForU

2014.11.28 09:11:40
*.140.18.254

날씨가 원망스럽네요 ㅠㅠ

poorie™♨

2014.11.28 09:11:10
*.255.194.2

다음주에 날이 좀 추워진다고 하니...

희망을... = =;;;;

AllForU

2014.11.28 09:11:53
*.140.18.254

엉엉 ㅠㅠ

★나루토★

2014.11.28 09:16:40
*.244.218.11

이번주는 정말...그르네요... 다음주가 딱인데 말이죠 ㅎㅎ

AllForU

2014.11.28 09:17:41
*.140.18.254

담주도 휘팍으로 달리긴 합니다만....당장 내일이 ㅠㅠ

꿈만같은하루

2014.11.28 09:22:47
*.87.63.236

둔내터널을 믿어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61
» 출근하는데 비가 쏟아지네요 ㅠㅠ [7] AllForU 2014-11-28   489
102572 반가운 비소식 [8] 개지 2014-11-28   837
102571 이번 겨울은 정말 따뜻하네요. [3] 건이_903498 2014-11-28   538
102570 Delete secret [38] GoodBye™ 2014-11-28   1024
102569 이렇게~비가 오는 밤이묜~ [8] RockQ 2014-11-28   454
102568 하이원. . . . . 집이나가야지 ㅜ [9] 하이원덩치 2014-11-28   1033
102567 대명 이번주도 포기 ㄷ ㄷ ㄷ file [11] KoMong 2014-11-28   1013
102566 무X사에서 Ovyo신상 20프로 할인하네요. file [16] 코흘리개 2014-11-28   1803
102565 [출석부] 즐건 하루 되세요~ file [78] 보라돌이-™ 2014-11-28   880
102564 주말 비라니 이럴수가 ㅠㅠ [4] ipland 2014-11-28   848
102563 희망을 갖고 잠이 듭니다 ㅋㅋ file [5] 빡줵 2014-11-28   853
102562 요즘 날씨에 ~~ file [5] 알라야스키 2014-11-28   792
102561 보드 반강제 입문 후기.txt [12] 잉어빵 2014-11-28   1403
102560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18] 파운딩머신 2014-11-28   718
102559 불금인데 불금같지 않은 금요일이 시작됩니다 [14] Gazette 2014-11-28 1 630
102558 프라이데잇 나잇...즐 길 준비 되셨죠.ㅋㅋㅋ file [4] poorie™♨ 2014-11-28 1 1186
102557 헬맷도색 했어요~ file [31] mangdoong2 2014-11-28 2 1640
102556 시즌이 시작되니깐 file [18] 야미야미 2014-11-28   1202
102555 오늘 하이원갔다가 처음으로 유령보드를 봤어요 [33] 알파인으로 2014-11-27   1873
102554 저렴한 바라클라바 구매했네요! file [18] jays_p 2014-11-27   3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