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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분정도면 리프트권 한두장 정도..?
다시 댓글 달게 되네요
2주전 다시 고객상담실가서 리프트 탄 CCTV 확인하러 지배인과같이 가서 확인 해본 결과 저를 발견했고요
그 순간 다시 지배인한테 제가 확실한 증거가 있질 않냐고 물으니 답은 고객인지 아닌지 확인할수 없다고 반복말 만 하네요
정말 화가나서 고객상담실 총책임자한테 가서 상담결과 더 황당한 이야긴 규정상 CCTV를 볼수 없었는데 어떻게 볼수 있었는지
하면서 고객이 답답하면 소비자보호원,경찰서에 신고 하라고 하네요
정말 씁쓸하더군요 고객입장에서 보면 요즘 대기업 공기업 갑질하는거 장난아니네요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