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던전 탈출

조회 수 912 추천 수 0 2014.11.29 17:28:05
결국 질러버렷습니다... 검색을 돌려보니 저렇게 나오던데
저는 18.5를 써버렸고... 이거 참 클리어인지 죽은건지는
모르겠는데. 내꺼 생기니까 일단 뿌듯합니다만 ㅠㅠ

나중에 땅을 칠지 어쩔지 두렵군요.
올시즌도 화이팅입니다

유니스♥

2014.11.29 18:11:58
*.244.13.162

기왕지르셨으니 뽕뽑을때까지 올시즌 화이팅하세용♥ㅎㅎㅎ

무다무다

2014.11.29 18:37:59
*.223.3.147

네 ㅠㅠ 렌탈비 뽑아야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97
102793 무급휴가 사수하기! [20] 부천준준 2014-11-29   1279
102792 울산에서 휘팍 가기.. 젠장.. 힘들다 ㅋㅋ [41] 가난한 보더 2014-11-29   1929
102791 출격합니다. [22] 금별★ 2014-11-29   658
102790 지금 엄청 고민 중입니다 ㅠㅡ [4] 꽃보다스노보드 2014-11-29   584
102789 아무리 보드타는거 좋아하고 스키장이 좋지만 이건 아닌듯 file [29] 하이~큐~ 2014-11-29 1 3185
102788 저는 지금 휘팍~~~ [6] 보드가몬가요 2014-11-29   1012
102787 오늘 무한도전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네요 [6] Gazette 2014-11-29   832
102786 드뎌 액션캠 소니 az1 화질 올려봅니다 file [15] 보드탄남자 2014-11-29   3583
102785 퇴근하고 와서 저녁먹고.. file [4] pepepo 2014-11-29   796
102784 전 내일 비가오거나말거나 휘팍갑니다. [8] BUYBYE 2014-11-29   595
102783 저도휘팍고고 [11] 쑤우♡ 2014-11-29   593
102782 한잔하세요~~ file [24] hello072 2014-11-29   947
102781 중고장터 사기 당했습니다. [26] 엉덩이로착지 2014-11-29   2790
102780 휘팍행 고속도로.... [8] 돼랑보더 2014-11-29 1 974
102779 2014년 11월 29일!! [16] c치우w천 2014-11-29   626
102778 네이버 메인기사.. [8] 골드캐슬 2014-11-29   1320
102777 우울하네요... ㅠㅠ file [18] 주성치친구... 2014-11-29   1306
» 던전 탈출 file [2] 무다무다 2014-11-29   912
102775 무주 시즌권 자입니다만 ... [13] 겨울속풍경 2014-11-29   1083
102774 3시간 넘게 걸려 휘팍 까지 왔는데... file [41] 워니1,2호아빠 2014-11-29 3 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