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마운틴 콘도 좋으네요~
콘도는 처음 와봤어요!!
혼자 있다는게 아쉽지만, 잘해먹죠?ㅎㅎ
보드카에 안주는 닭볶음탕입니다~
냠냠~
첫끼예요;;;; 잘먹겠습니다~

간지주세요

2014.11.30 22:36:35
*.222.227.51

우리는 칰힌을~~~

나르시아

2014.11.30 22:47:29
*.36.130.169

저는 피자를~~

BUYBYE

2014.11.30 22:51:40
*.191.36.205

저는 물을!

날아라정여사

2014.11.30 23:08:17
*.157.21.192

스미노프! 아... 땡긴다 보드카ㅋ

그믐별

2014.11.30 23:19:11
*.109.66.57

쏘주한잔 생각나네요ㅋㅋ

clous

2014.11.30 23:25:47
*.102.19.212

저는 참이슬에 오리를!

청주곰탱

2014.11.30 23:40:57
*.181.192.64

보드카도 그냥 소주처럼 마시면 되나요~~?

너무 너무 쓸거같아서 엄두가 안나요~~ㅎㅎ

밋러버

2014.11.30 23:51:34
*.211.135.206

헐 왜 혼자콘도에!!
스미노프좋아하고 닭도리탕좋아하고 콘도좋아하고 하이원좋아하고...ㅋㅋ
하이원에서 12월 맞이~나름 좋네요^^

콧물을훔치며 ™

2014.12.01 00:12:26
*.161.70.106

혼자? 후 ㄷㄷ

보드가몬가요

2014.12.01 00:39:48
*.128.141.219

저는 햄버거를 ㅎ

도기

2014.12.01 01:30:01
*.192.209.203

스미노프 녹색은 처음보네....사과향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226
102890 12월시작 출석부!! [53] 콧물을훔치며 ™ 2014-12-01   535
102889 세번째글~!! [5] 콧물을훔치며 ™ 2014-12-01   396
102888 12월의 두번째글!!! [1] Solopain 2014-12-01   391
102887 12월의 첫글! file [3] Gazette 2014-12-01   639
102886 끝났습니다.. [13] 아찔해요 2014-11-30   589
102885 이제야 청소가 끝났네요 하하 [1] 주성치친구... 2014-11-30 1 404
102884 눈오면 바로개장? [19] 베리사치 2014-11-30   997
102883 마사지 나눔 댓글다신분들~^^ [11] 아미 2014-11-30 5 879
102882 지름은 신고라 하셔서 file [3] 올시즌카빙정벅 2014-11-30   915
102881 즉흥적으로 심야 보러왔는데 [6] 간지보더향해~ 2014-11-30   586
102880 불소함유 왁스 열풍기 사용 시 안전확보.... file [19] 굽네데크 2014-11-30 1 1865
102879 "12월 첫날부터 눈 온다…일주일 내내 한파" [15] 낙성대보더 2014-11-30   1561
» 저만 배고픈시간인가요?? file [12] 금별★ 2014-11-30   752
102877 왁싱다이 소개합니다 ^^ file [10] 보드탄남자 2014-11-30   1486
102876 이쁘더라구요!!! file [29] 비주류매니아 2014-11-30   1766
102875 완벽 시즌 준비 끝~ file [10] 데크야보드타자 2014-11-30 1 1107
102874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8] 무쌍직전영신류 2014-11-30   636
102873 헤어졌네요ㅎㅎ [30] 쫑마니 2014-11-30 31 2042
102872 사기치는놈 글 또올림!! [4] 나인틴나인티 2014-11-30   1398
102871 저의 왁싱도구를 소개합니다 file [22] *맹군* 2014-11-30   1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