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 평일주간 인천셔틀 사람 많나여??


인천터미널정류소에서 탑승할것같은데 셔틀에 사람 많을지 걱정이네여..

엮인글 :

쿨섭씨

2014.12.02 10:09:52
*.62.188.111

1213때 지산 다녔습니다. 화요보더구요.
완전 텅텅 비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여유있게 갈수 있을만큼은 됩니다~
최근에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워니1,2호아빠

2014.12.02 13:21:04
*.253.125.120

만석정도는아니어도
어느정도 차더라구요
뭐 그때그때 다르긴하지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5
110611 청평에서 오후3시에 휘팍 출발할려고 합니다! [3] 간지형원 2014-12-02 601
110610 트릭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4] 에이스톡 2014-12-02 965
110609 요즘은 마스크 파는곳 없나요? [2] 오렌쥐 2014-12-02 1165
110608 한주에 3~5일씩 가시는분 보드복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1] Bufy 2014-12-02 1361
110607 센터링좀 봐주세요 file [12] 냐하항 2014-12-02 1285
» 지산 평일주간 인천셔틀 사람 많나여?? [2] 질문킹답변... 2014-12-02 715
110605 왁싱할때 바인더 탈착해야 하는거에요? [12] 쑝~~화이트 2014-12-02 1396
110604 판테라 sc 크렉 관련 추가 조언 부탁드려요.. file [23] 비샬 2014-12-02 1103
110603 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6] {보드호올릭} 2014-12-02 781
110602 휘팍 당일치기 놀러가려는데 탈의는 어떻게하시나요. [11] 잠만잠 2014-12-02 1163
110601 비발디 리프트권..... [1] 사계절이겨... 2014-12-02 786
110600 가성비 최고 장갑추천좀해주세요. [18] 슬롭의낙엽 2014-12-02 1601
110599 데크 구입 조언좀 해주세요 [5] 하우고 2014-12-02 806
110598 학동에서 시즌권케이스 싸게파는곳좀여^^ [4] 보드타다쿵해져 2014-12-02 909
110597 그레이 데페 타시는 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15] pepepo 2014-12-02 1593
110596 웰팍 슬로프 질문드려요 [3] nusj1 2014-12-02 729
110595 지산 주간은 뭐고 뉴주간은 뭔가요?? [2] 질문킹답변... 2014-12-02 812
110594 부츠 질문이요~! [3] 나구 2014-12-02 792
110593 용평 리조트 주변 쉬기좋은 찜질방 있나요? [1] 곰태 2014-12-02 1073
110592 기초 강습시 보호장비.. [14] 녕' 2014-12-02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