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사이즈 어떤가요? 작년이랑 비교 해보면..가끔 연식 바뀔 때 마다 사이즈가 조금씩 달라질 때도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엮인글 :

c.stoner

2014.12.03 00:55:15
*.39.107.67

이온 엄청 넓직하던데요..


엄청 편했어요.. 평소 32는 260도 발가락 아팠는데 신상 이온은 255도 엄청 편했어요..

ThriSevenZero

2014.12.03 00:58:42
*.177.193.197

안그래도 32  260에 발가락 아파서

버튼 고려중이었는데

감사합니다 ^^

 혹시 실측은 얼마 나오시나요?

굽네데크

2014.12.03 01:13:22
*.143.37.78

발볼이 넓으시면...


K2 T1추천드립니다.


발등높고.... 발볼 넓은 괴물발도 실측치 그대로 신을 수 있습니다.

ThriSevenZero

2014.12.03 01:19:37
*.177.193.197

답변 감사합니다....그런데

T1 이 7.5 사이즈로는 안나와요,,,ㅜㅜ

굽네데크

2014.12.03 01:23:52
*.143.37.78

255가 안나오네요... ㄷㄷㄷ


엔더 대신해서 나온 라이드 퓨즈도....

ThriSevenZero

2014.12.03 01:23:07
*.177.193.197

작년에 T1 8 신어봤는데 살짝 발끝이 닿는데 뒤꿈치가 들리는.....7.5 딱인거 같은데..

헝그리머니

2014.12.03 09:05:13
*.98.154.35

부츠는 가서 직접 신어봐야헤요ㅋㅋ

ThriSevenZero

2014.12.03 11:29:06
*.219.14.163

그러게요 알고는 있는데...주로 직구를 주로하다보니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7
110766 경기권 설질은 어떻게 다른 느낌인가여?? [14] 질문킹답변... 2014-12-03 928
110765 스노우컷트파시는곳아시는분 ㅍ [6] 에트라마디... 2014-12-03 936
110764 엣지가 불량인가요?? file [11] 한강빨강 2014-12-03 1355
110763 올라운드 데크 최상급은..? [14] 우화백 2014-12-03 2665
110762 상급전용 리프트가 있는 스키장이 어딘지 궁금해요~ [17] 초보보더e 2014-12-03 897
110761 얼굴동상 걸려서 아픈데 좋은방법있나요? [6] 빨간펜 2014-12-03 1225
110760 bc스트림 r2 와 오가사카 fc 고민중입니다 [5] itshooop 2014-12-03 1823
110759 롬 바인딩 하이백 너트 [3] 롬바인딩 2014-12-03 937
110758 매트릭스스키티즈 중고 얼마가 적당할까요? secret 건이_903498 2014-12-03 18
110757 오늘 아침 출발 : 서울->하이원. 눈때문에 운전 지장있을까요? [4] 1111 2014-12-03 882
110756 왼쪽발하고 오른쪽발하고 차이 나는분계세요? [20] 바튼보드 2014-12-03 1062
110755 써리투부츠 바나나 [6] 금사철 2014-12-03 1066
110754 고수님들1415드래곤고글질문이요 [5] 지순영 2014-12-03 906
110753 에보랑 비슷한스펙의 데크는 어떤게있나요? [8] 항수 2014-12-03 941
110752 여성용 데크 DC telegraph 모델 정보 아시는분~ [5] wiwiwi 2014-12-03 810
110751 하이백 센터링 급 질문입니다.. file [3] c.stoner 2014-12-03 1179
110750 휘팍 특파원 고수님~~~ [2] Godofthespace. 2014-12-03 696
» 올해 버튼 부츠는.... [8] ThriSevenZero 2014-12-03 810
110748 686 이월패딩 문의... file [16] 패딩 2014-12-03 2329
110747 써리투 부츠 사이즈 질문요 [7] 치키차카쵸... 2014-12-03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