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학동에 데크 보러가서

 

40만원대에 사왔는데

 네이버나 헝그리보더에 아무리 찾아도 데크 리뷰나 정보가 하나도 안나와서요~

 

라이딩만 하는 스타일에 맞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 

 

 

http://www.poong-ryu.com/shop/shopdetail.html?branduid=840025&xcode=001&mcode=001&scode=028&type=X&sort=order&cur_code=001001028&GfDT=bGt3Vg%3D%3D

엮인글 :

황정남입니다.

2014.12.03 01:11:16
*.197.138.71

헛 저도 여기매장가서 사왔는데 ㅋㅋ

wiwiwi

2014.12.03 13:19:41
*.62.188.40

얼마에 사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ㅋㅋㅋ

황정남입니다.

2014.12.03 13:20:52
*.216.60.99

아 전 캐피타 나스 데크를 샀습니다 ㅎㅎ;

쿠마키치군

2014.12.03 07:43:34
*.153.227.118

트루트윈에 빠른 신터드 베이스고 정캠인데 아주약한 마이크로 캠버구요 플렉스 6/10 에 파크 스타일보드라고 되어있네요

LaFaro

2014.12.03 07:45:55
*.7.57.246

플렉스6에 낮은캠버, 신터드베이스 제원표엔 없지만 파크모델이니 사이드컷도 날렵한 편일겁니다.

그냥 본인 스타일이나 실력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고속라이딩이나 롱카빙위주의 라이더에게는 적합하지 않겠지만 아직 일정수준에 도달하지 못했거나 그냥 편하게 라이딩 즐기시는분에게는 부족함이 없는 모델로 보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57
110766 경기권 설질은 어떻게 다른 느낌인가여?? [14] 질문킹답변... 2014-12-03 928
110765 스노우컷트파시는곳아시는분 ㅍ [6] 에트라마디... 2014-12-03 936
110764 엣지가 불량인가요?? file [11] 한강빨강 2014-12-03 1355
110763 올라운드 데크 최상급은..? [14] 우화백 2014-12-03 2665
110762 상급전용 리프트가 있는 스키장이 어딘지 궁금해요~ [17] 초보보더e 2014-12-03 897
110761 얼굴동상 걸려서 아픈데 좋은방법있나요? [6] 빨간펜 2014-12-03 1225
110760 bc스트림 r2 와 오가사카 fc 고민중입니다 [5] itshooop 2014-12-03 1823
110759 롬 바인딩 하이백 너트 [3] 롬바인딩 2014-12-03 937
110758 매트릭스스키티즈 중고 얼마가 적당할까요? secret 건이_903498 2014-12-03 18
110757 오늘 아침 출발 : 서울->하이원. 눈때문에 운전 지장있을까요? [4] 1111 2014-12-03 882
110756 왼쪽발하고 오른쪽발하고 차이 나는분계세요? [20] 바튼보드 2014-12-03 1062
110755 써리투부츠 바나나 [6] 금사철 2014-12-03 1066
110754 고수님들1415드래곤고글질문이요 [5] 지순영 2014-12-03 906
110753 에보랑 비슷한스펙의 데크는 어떤게있나요? [8] 항수 2014-12-03 942
» 여성용 데크 DC telegraph 모델 정보 아시는분~ [5] wiwiwi 2014-12-03 810
110751 하이백 센터링 급 질문입니다.. file [3] c.stoner 2014-12-03 1179
110750 휘팍 특파원 고수님~~~ [2] Godofthespace. 2014-12-03 696
110749 올해 버튼 부츠는.... [8] ThriSevenZero 2014-12-03 810
110748 686 이월패딩 문의... file [16] 패딩 2014-12-03 2329
110747 써리투 부츠 사이즈 질문요 [7] 치키차카쵸... 2014-12-03 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