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Teton

2014.12.03 11:31:13
*.169.189.111

http://neversummer.com/snowboards/mens-snowboards/funslinger/

립쏘 말랑 버전이네요.

HOLIC.

2014.12.03 11:43:16
*.101.104.146

지금 판매 되고잇는건가요??구할댄업겟죠..

초보™

2014.12.03 11:45:51
*.117.130.136

호야에 문의해 보세요 립소같은 모델도 작년에 일부 조금 소량으로 들어왔었습니다.


아마 올해도 두세장 정도는 들어오지 않을까요?

Teton

2014.12.03 11:46:38
*.169.189.111

온라인상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late 모델이라 그런 듯...

좀 기다리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HOLIC.

2014.12.03 12:01:44
*.101.104.146

예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68
110794 웰팍에 인터넷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을가요?? [8] 치맥쪼아~ㆅ 2014-12-03 963
110793 남자 라이딩용 데크/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2] 초롱0123 2014-12-03 1057
110792 노스웨이브 디케이드부츠 질문이요~ [6] playernopi 2014-12-03 1074
110791 휘팍 찜질방 오픈했나요? 만성피로최군 2014-12-03 809
110790 휘팍 파노라마 목요일에 오픈 될까요? [7] sikusiku 2014-12-03 927
110789 지산 리프트권 가격 작년과 동일할까요? 불꽃싸닥 2014-12-03 786
110788 곤지암 개장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미타임 패스권 문의 [4] 마동이 2014-12-03 818
110787 스미스 레드솔 X 는 야간에 착용하면 잘안보이나요? [4] 맬러뮤트보이 2014-12-03 808
» 네버썸머 데크 문의...? file [5] HOLIC. 2014-12-03 955
110785 하이원 시즌버스 시즌권 확인 [4] 쎈세이 2014-12-03 943
110784 데크길이 질문..ㅋㅋ [9] 우힝륑 2014-12-03 774
110783 최상급 바인등은 S사이즈 안나오는건가요? [18] sinpk 2014-12-03 814
110782 안경 착용상태로 고글을 착용했을때 김서림이 생기는데 .. 해결방안 없... [13] sinpk 2014-12-03 957
110781 안경에 고글!! BEST NO.1 은?? file [26] ❄하이원럽❄ 2014-12-03 2769
110780 이번주 금요일 야간에 타러갈껀데 추천좀 해주세요~! [11] 왕헝글 2014-12-03 567
110779 버킷햇 벙거지 질문입니다 [4] 꺄올꺄올 2014-12-03 943
110778 검정 바지에 빨간 단색자켓 어울릴까요? [11] 허걱사람살려 2014-12-03 811
110777 가스패달 [4] poptu 2014-12-03 728
110776 이 자켓 얼마에 팔아야 리즈너블한 가격일까요? file [24] pepepo 2014-12-03 2011
110775 휘팍 리프트권 [2] 호호홍홍 2014-12-03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