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저처럼 내일 칼퇴 다짐하시는 분들 많이 보이는근요...ㅋㅋ

지난주 휴장으로 쉬어서그런지,, 더 기다리게 되네요


매번 월차 쓸수도 없고,,ㅠ 

평일 낮에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오늘도 회사에서 하루종일 웰팍 홈피 들락날락,,ㅋㅋ

이미 타고있는 분들 사진보니 더 몸이 근질 거리네요~

나도 사진 찍히고 싶닥,,ㅋㅋㅋ


엮인글 :

쑝~~화이트

2014.12.04 16:29:09
*.223.184.173

낼은 정말 장비 꺼내고 왁싱하고 준비해야 겠네요 ㅎㅎ 


언제 개시하냐 ㅠㅠ

햇빛윤

2014.12.04 16:31:14
*.222.236.173

 낼 웰팍서 봐요..ㄷㄷㄷ 저도 칼퇴하고 바로 날를렵니다...흑..

기운센맘

2014.12.05 17:09:34
*.67.160.236

출발하셨나요? 전 퇴근 한시간 남겨두고 있어요..ㅋㅋ

햇빛윤

2014.12.05 17:12:47
*.222.236.173

저두 한시간 남았어요..ㅎㅎㅎ 차가지고 갔다가 졸음운전으로 난리날 것 같아 7시 셔틀 타고 싶지만 애매한 거리라..ㅠ.ㅠ


8시 30분 셔틀 타려고 엉덩이 들썩거리고 있어요..ㅋㅋㅋ 아..진짜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ㅠ.ㅠ

ⓝiceⓢurfer

2014.12.04 16:33:48
*.214.73.40

전 월요일 반차내서 곤지암 고고씽~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03
103497 오늘 무조건 칼퇴!! 휘팍 고고!! [6] 내리막전문가 2014-12-04   486
103496 오늘 무조건 칼퇴!! 웰팍 고고!! [2] Dennis.yeo 2014-12-04   420
103495 내일 무조건 회식! 함냐함냐함! [45] sweetyj 2014-12-04 1 680
103494 이런맘 이해하시나요 (눙물 한심 주의) [17] 박정민_1018414 2014-12-04   903
103493 헬멧(안전이먼저) vs 노헬멧 (패션이먼저) [2] 섹파르타쿠스 2014-12-04   1082
103492 내일 무조건 칼퇴... 둘째 보기 [8] 초보™ 2014-12-04   435
103491 내일 무조건 칼퇴!! 집에 가서 밥해야지.. ㅜ.ㅜ [10] 무댈™ 2014-12-04   394
103490 내일 무조건 칼퇴!! 결혼기념일 흑흑 [16] ⓝiceⓢurfer 2014-12-04   385
103489 내일 무조건 칼퇴 비발디 고고 [2] YP아범 2014-12-04   375
103488 내일 무조건 휴가!! 휘팍 고고!! [2] 엄마찾아 원... 2014-12-04   408
103487 내일 무조건 칼퇴 하이원 고고 [2] 이펭귄 2014-12-04   480
103486 좋은 스키마스크 추천좀... [15] 은하숯찰칵 2014-12-04   696
» 내일 무조건 칼퇴!! 웰팍 고고,,ㅋㅋ [5] 기운센맘 2014-12-04   495
103484 흐음.......매년 어김없이 찾아오는 병......... [45] BUGATTI 2014-12-04   845
103483 레베루 업!~ 앗싸~ [41] 보라돌이-™ 2014-12-04 5 614
103482 우와 휘팍 슬로프 추가오픈 공지떳네요!! [20] 똠니짱 2014-12-04 6 1153
103481 스키보험 가입방법 알려드릴게요 [11] 은화 2014-12-04   1202
103480 핫초코!!! [5] 나왕창 2014-12-04   376
103479 일 때문에 강릉 3~4개월 파견 갈 것 같은데요. [18] 張君™ 2014-12-04   918
103478 이용안내 위반 secret [26] 정자 2014-12-04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