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끼리 접촉사고시..

조회 수 1124 추천 수 0 2014.12.05 13:04:18
보드탈때 데크끼리 접촉사고 나서 데크가 상했다면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저번주보딩때 와이프가 내려가다가 넘어졌는데 뒤에서 바짝 따라가던 알파인보더가 와이프데크를 탁치고 지나갔습니다. 제가 뒤에서보고있었거든요. 그래서 와이프데크를보니깐 앞부분 상판쪽이 좀 날아갔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내려가서 먼저 괜찮냐고 물어보고 그쪽 데크 괜찮냐고 물어봤습니다.
상대방은 괜찮다고해서 저는 저희데크가 좀 상했다 ..어떻하냐..그랬더니 상대방은 그제서야 저도 바닥이 어쩌고저쩌고 말을 흐리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괜히 기분좋게 놀러가서 기분상하기 싫어서 그냥 됐다고하고 수리실가서 본드작업을 맡겼습니다.
근데 어제 보딩하고 쉬는데 데크가 이상해서 보니깐 본드가 떨어져나가면서 틈이 더 벌어지고 상판쪽이 2센치가량 찢어졌더라구요...그래서 수리실에 다시 맡기긴했는데요..
지나간일이야 어쩔수없다쳐도 혹시나 이런 접촉사고가 나면 이런거도 과실물어서 보상을 주고받고 하는건가요...
이왕사는거 좋은거 사자고 작년에 첫장비를 돈좀들여서 샀는데 일이 이렇게되니깐 마음이 좀 아리네요..
보통 데크끼리 접촉났을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어제도 하이원에서 사고 나는걸 봤다니 무섭더군요..다들 항상 안보하셔요...
엮인글 :

심야너굴

2014.12.05 13:07:30
*.92.147.189

상대가 보험을 들었다면 보험처리 하면 됩니다.


저도 온라인으로 방금 가입했습니다.


야피

2014.12.05 13:09:35
*.246.184.50

좋은 보험 있으면 소개시켜줘~♪ (주세요;;)

심야너굴

2014.12.05 13:12:32
*.92.147.189

http://www.idongbu.com/mall/travel/outdoor/MallTraOutSpecial.jsp


자게에서 한 번 휩쓸고 간 동*화재꺼 들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해요~

용평에뼈묻자

2014.12.05 13:23:34
*.54.239.131

저도 그런경우 막기위해 보험들어놨습니다

YiChan

2014.12.05 13:26:36
*.106.40.188

보험 들면 몸이 다친거 말고 장비손상보상도 되는건가요?

용평에뼈묻자

2014.12.05 14:16:11
*.223.22.50

차만멋진오빠

2014.12.05 13:28:53
*.90.66.99

보상을 받으시면 다행 이고요

재수 없음 5:5 과실 되면, 알파인 장비가 헐비싸서 서로 보상 하면 프리가 엄청 손해 볼수도 있습니다.

보험 필수에요~

스포일러

2014.12.05 14:26:24
*.219.240.130

저는 보험을 들어놨습죠.. 우선 보험받으시려면 사고경위서 작성 필수요!!


민서파파

2014.12.06 02:07:30
*.209.42.24

맆트 대기줄에 있는데 쳐 들어와서 남의 신상데크 작살내놓고도 어쩔려배째라는 사람도 봤습니다...

그 이후의 일은 다시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똥밟았다 생각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X-ray

2014.12.06 05:31:16
*.7.56.48

보통은 보험처리... 걍 수리로 끝낼거면 그자리에서 수리비 받아내야져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43
111246 해외직구 배송비 현지지인vs배대지사이트 [7] YiChan 2014-12-05 1372
111245 헤드폰 색 좀 추천해 주세요. file [17] 타자보드 2014-12-05 936
111244 인천 거주자 베이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38] 밤의보더 2014-12-05 873
111243 휘팍 시즌권 있으면,,,! [1] 블랙타이88 2014-12-05 760
111242 트릭입문데크 문의요 [4] 보드는글로 2014-12-05 931
111241 왼쪽무릎안쪽 통증과 스텐스관계 [4] 주에로 은딸라 2014-12-05 1177
111240 주간에 일반선글라쓰 끼고 타는건 비추인가요...? [11] 김준디 2014-12-05 790
111239 보드타면서 들으시는 노래 장르 뭐들으세요? [17] 쉘포드 2014-12-05 793
111238 보드 타다가 중간에 왁싱 해도 되나요? [3] 신직수 2014-12-05 794
111237 강촌 리푸트.. 아양 2014-12-05 667
111236 중고데크 유지보수 타당한가요??? [10] 침묵~~ 2014-12-05 1128
111235 내일 곤지암 새벽 사람많을까요? [6] 은신느님 2014-12-05 816
111234 바라클라바에 이어폰 착용방법 알려주세요 [8] 보딩욜이 2014-12-05 1327
111233 데크질문..인도어 사용중 [3] 부산놈 2014-12-05 823
111232 팔 알통부근에 감아서 차는건데요 이름이 먼지.. ㅠㅠ [11] 27년째낙엽중 2014-12-05 1241
111231 하이백 스티로폼 찢어진 것도 수리되나요? file [11] 단팥의앙금술사 2014-12-05 1191
111230 왁싱들 어디서 하시나요? 셀프왁싱 vs 샵 왁싱 [12] YiChan 2014-12-05 931
111229 용평리조트안에 왁싱 가능한가요? 몇시까지? [1] 용평~출정! 2014-12-05 777
» 데크끼리 접촉사고시.. [10] 하이팍 2014-12-05 1124
111227 무주에계신분들~~ 똘사랑 2014-12-05 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