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파워텍터보호대 사이즈!

조회 수 1268 추천 수 0 2014.12.07 23:21:35
파워텍트 엉보랑 무릎보호대 사려는데 사이즈 머 가야할까요
174에 75인데
엮인글 :

존추

2014.12.07 23:27:56
*.62.179.63

제가딱 그사이즌데 xl 엉보가 약간커요
L춧현

龍眞™

2014.12.07 23:29:01
*.170.49.117

저랑 비슷하네요 L로 가세요

청무군

2014.12.07 23:30:41
*.196.52.198

L하시면 될거 같아요

뒹굴이백곰

2014.12.07 23:56:49
*.205.121.164

L하시면 됩니다 ^^

홍이죠

2014.12.07 23:57:00
*.223.19.205

비슷한 신체이며 저는 L사이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35
111683 구미에서 자차로 하이원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 [7] 명품구찌 2014-12-07 1072
111682 초보자에게 보드 강습시 [16] 우리동네보더 2014-12-07 1685
111681 스키티즈및 해머 데크 궁금합니다 secret 건이_903498 2014-12-07 18
111680 어스투 쟈켓좀봐수세요... file [12] 날아라슈퍼... 2014-12-07 1122
111679 급 궁금!!? [8] 인용킹 2014-12-07 808
111678 스위칭 라이딩시 질문요 [4] 수낙트라 2014-12-07 949
» 파워텍터보호대 사이즈! [5] 섭섭 2014-12-07 1268
111676 보드잘탄다...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22] 김준디 2014-12-07 1319
111675 14-15플럭스 DM M사이즈와 12-13버튼 이온265의 최악의 궁합 [20] Pante기타고... 2014-12-07 1710
111674 고글 밴드 소재가 뭔가요? [4] 파네라이제로 2014-12-07 811
111673 보드복 조합 봐주세요 사진有 file [17] kimdj 2014-12-07 1576
111672 강원도권 스키장 질문요 [5] 아름다운님 2014-12-07 824
111671 지산 락커 이용시간 문의입니다. 뉴타입피씨 2014-12-07 750
111670 스키티즈 데크 샀는데 상태가 괜찮을까요? file [8] 건이_903498 2014-12-07 1171
111669 아머코리아.. 지하철역에서 머나요? [2] silkei 2014-12-07 624
111668 그라운드트릭 360 질문 있습니다 .. ! [2] 티모 2014-12-07 955
111667 판테라sc 롬앤썸 고수님들 의견듣고싶습니다! [17] 초이즈이즈이 2014-12-07 1349
111666 뉴에라 고정할거.... [4] 트윅스 2014-12-07 818
111665 락카 문짝에 '전투식량 팝니다. 010-xxxx-yyyy ' 이렇게 해놓고 장사해... [4] 장어구이 2014-12-07 1046
111664 학동에 스키복 종류많은 샵있나요? [5] 김넥사 2014-12-07 2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