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일월에 일산 보드샵에서 장갑 하나 구매 했는데요 신상
10일도 안되서 양쪽다 봉제 부분 실이 터졋네요 안쪽 실사용 3회
유니온 수입 업체가 as 입니다 거기에 물건 보내니 수선 해주겠다고 한거 환불 요청했는데 그건 안되고 새제품 교환 받았습니다 시즌 끝나고 물건을 받았습니다 시즌 이제 시작 인지라 첫개시날 12 월달 똑같은 부분 봉제부분 또 터질려고 하네요 또다시 보냈더니 수선 해주겠다고 하네요 문제는 다음달 일월되면 보증 못받네요
결과 적으로 총 4회 에서 몇번 더사용 하면 7만원 버리는 거네요
제가 험하게 쓰는것도 아닙니다 장갑만 6개 있는데 이것만 그러네요 결국엔 유니온에서 환불 진행 해주겠다고 했는데 일산 보드샵에서 이건 억지라고 안해주고 있네요 이유는 왜 이제와서 환불이냐 소보원에 신고 하라네요
추가로 유니온에서 환불 진행 해주겠다 하면 환불 해주겠다로 알지 환불 절차 해서 될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다로 해석 하나요?
이런건 수입처가 해결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사실 제 다카인 장갑들은 절반은 워런티받았어야..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