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원래이런가요?아님 제가잘못하는건가요?

X-ray

2014.12.09 23:31:14
*.195.64.209

제꺼도 저래요 고질병인듯 -ㅅ-

배째버러

2014.12.10 00:01:44
*.137.120.221

컨택이 약하긴 한데..

뒹굴이백곰

2014.12.10 00:05:55
*.205.121.164

유니온 바인딩은 꼭 저러더라구요

그러려니 하고 너무 신경쓰지 마시어요 ^^;;;

초보™

2014.12.10 00:09:46
*.149.202.147

어떻게 타야 저렇게 되나요

헐 고수들이심

뒹굴이백곰

2014.12.10 01:38:42
*.205.121.164

슬롭에서 뒹굴고 그물에 몇번 걸리면 됩니다...

쿨럭.......

사북

2014.12.10 00:42:33
*.40.116.15

제 유니온도 딱 저 부위가 까지더군여

황정남입니다.

2014.12.10 12:23:43
*.216.60.99

대체 뭘 연습하시는거죠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12
112105 플럭스 DL 불량인지요? file [15] 지금 2014-12-10 1469
112104 유니온 플라이트프로와 컨텍프로의 차이점이 뭔가요? [3] white2777 2014-12-10 1079
112103 시즌방을 들어가려는데 주의해야할점 알려주실수 있는지 여쭤봐도 되겠... [6] 노트 2014-12-10 1227
112102 보드복 코디 조언좀 부탁드려요 [5] junbee 2014-12-09 966
112101 여자 보드바지 사이즈. 버튼/볼컴 [5] Jesyka 2014-12-09 1404
112100 sg포스 프로팀 타시는분에게 물어봅니다 [3] 아픈녀석 2014-12-09 1803
» 프레스 연습 ,바인딩 까짐현상 file [7] 얼마주까? 2014-12-09 1734
112098 슈래딩? 슈레딩? 이용어... 무슨뜻인가요? [3] 게릐킴 2014-12-09 6807
112097 휘팍에 뜨거운물 사용 가능한가요? [4] 배째버러 2014-12-09 1224
112096 롬 앤썸 이정도 가격 이면 착한가용? [5] 르수아 2014-12-09 1743
112095 트릭하시는 분들 스탠스 얼마나 잡아놓고 타시나요?? [5] BK 2014-12-09 1542
112094 캐피타 스캇 스티븐스 데크 질문여 [7] Leviathan 2014-12-09 967
112093 장비 새로 구매해볼까해서 문의드려요 [3] 하화 2014-12-09 795
112092 붓아웃과 해결방안 문의드려요~ㅜㅜ file [5] 홀리영 2014-12-09 1073
112091 휘닉스파크 회원권 숙박 예약 가능성 문의드립니다. [4] 과누과누 2014-12-09 1073
112090 칸트 유무 차이? [8] AllForU 2014-12-09 1054
112089 휘팍시즌싱글권버스포함 구매문의여 [1] 로Dl오 2014-12-09 997
112088 스미스 고글 좀 여쭤 볼게용 알려주세요 ♥ [3] 슈이깅 2014-12-09 945
112087 엘원스키니바지 [7] 보드쿨 2014-12-09 959
112086 헤머덱 타시는 분들중에 발크신분들... [19] 관교동살아요 2014-12-09 1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