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알파인전향 첫 출격이네요
두근두근. 알파인 설렘반 두렴반 ㅡ ㅇ ㅡ
독학보더 화이팅
엮인글 :

Lucy♡

2014.12.10 08:06:09
*.62.190.101

독학보더 홧팅~ 안보하시구요^^

부천준준

2014.12.10 08:29:36
*.226.200.149

알파인은...독학할게 못되여... 드럽고 악랄한놈이라......ㅜㅠ

lovejinb

2014.12.10 08:31:54
*.36.144.24

비팍이면 준준님 베이스 자나요~ㅎㅎㅎ

일꾼김씨

2014.12.10 08:31:27
*.62.188.7

예~^^

일꾼김씨

2014.12.10 08:52:49
*.62.188.7

드럽고 악랄한놈이라는 얘기는 익히 들었죠 ㅜ 일단 뒹굴라.봐야죠 ㅎ.ㅜ

겨울의제국

2014.12.10 09:01:58
*.204.251.14

재밌게 조심히 안보하세요^^

부천준준

2014.12.10 09:15:10
*.226.200.149

지금 알파인 타는사람들 대략 5명 될꺼에요 친근하게 다가가셔서 인사하시고 오늘 입문했다 하시면 알려주실꺼에요~~~

미라클타이탄

2014.12.10 09:21:47
*.90.82.3

안보하세요~~

일꾼김씨

2014.12.10 09:29:49
*.62.188.7

제국 옙 감사합니다
준준 다섯명 알파인은 적긴 하군요 초면에 죄송해서^^; 그래도 관심가져주시고 조언 감사합니다~
타이탄 예^^

silentnight

2014.12.10 09:43:44
*.62.204.8

독학보더 화이팅이요^^

일꾼김씨

2014.12.10 09:59:08
*.62.188.7

^^화이팅이요

티모

2014.12.10 14:01:47
*.33.234.111

두준두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72
104255 기분이 꿀꿀한날~~ [12] 보드가몬가요 2014-12-10   522
104254 어제 의도치 않게 네고 성공했습니다.. file [24] pepepo 2014-12-10 1 2147
104253 올해도 어김없이.. file [10] 그믐별 2014-12-10   832
104252 라떼 좋아해요 file [13] 초보™ 2014-12-10   861
104251 페북서도는 시즌방 사기꾼영상 [7] 못된사람 2014-12-10   3739
104250 오늘 비가 온다는데 [6] 보더동동 2014-12-10   615
104249 빙판조심하세요~^^ [17] 쑤우♡ 2014-12-10   707
104248 베어스는 추가오픈을 언제쯤...? [11] 파란사과나무 2014-12-10   635
104247 오늘 주제는 락카 인증인가요?> file [10] 우리보 2014-12-10   1330
104246 헝글에서 눈맞으면 큰일납니다. [24] 소리조각 2014-12-10 9 1477
104245 Stratton Mountain in Vermont file [13] 미국보더 2014-12-10   803
104244 스키장을~~~갔어요 [31] 보드가몬가요 2014-12-10   1291
104243 조금이라도 충돌할것 같으면 무리하지마세요~ [20] 명지대미용실 2014-12-10 4 1698
104242 아핰, 웰팍 간단후기. [9] -DC- 2014-12-10   1150
104241 셔틀 어디까지타봤니-(인천) [16] 부천준준 2014-12-10   822
104240 여럿이서 떼보딩 및 트릭 [36] 킹보덩 2014-12-10 5 2173
104239 출석부를 못봤네유 죄송해유~ file [16] 보라돌이-™ 2014-12-10   761
104238 하이원갑니다!!! [11] 나르시아 2014-12-10   731
104237 우엉~~ 벌써 벌써 샵에 나왔어요 !!! file [59] BUGATTI 2014-12-10   2335
» 기다리던.비발디 첫 출격이네요 ㅎㅎ [12] 일꾼김씨 2014-12-10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