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처음 데크를 사려고 하다 보니, 데크 길이가 가지 각색이라서 고르기가 많많치 않네요,,


보드수준은 초중급수준이고, 라이딩 위주입니다..


키 : 168, 몸무게 : 67kg, 남자입니다.ㅠㅠ 



엮인글 :

곱창집아들

2014.12.10 21:57:54
*.135.122.128

149~153

정딕

2014.12.10 22:09:23
*.111.148.127

http://riderspark.com/rp_bbs/custom


계산기 입니다. 라이딩 위주시 나오는거 보다 조금더 긴게 좋다고들 하시네요.

BUGATTI

2014.12.11 02:31:56
*.2.48.26

짧게는 153 길게는 157정도 추천해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82
112265 셔틀 남는시간 활용법 [9] 밤의보더 2014-12-10 825
112264 학동에 보드샵 추천부탁드려요 [2] 새우맨7 2014-12-10 816
112263 보드 한번도안타봤는데 장비 사는거 어떠려나요 [14] 입문하려구요 2014-12-10 823
112262 렌탈삘이 뭔가요??? [13] 게르니카 2014-12-10 1052
112261 비발디에서 서울오는 시간~~~~~~~~ [5] 아티스트컷 2014-12-10 844
112260 휘팍 왁싱샾 추천좀 해주세여 ! [2] comanet 2014-12-10 648
112259 수원에서 웰리힐리까지 셔틀타고 가는데요 ~ [3] 말랑쏘세지 2014-12-10 794
112258 버튼 제너시스 바인딩 1415 샀는데요 file [10] 디비디바비디 2014-12-10 832
112257 수원에서 웰리힐리까지 셔틀타는데요 [1] 말랑쏘세지 2014-12-10 644
112256 686자켓좀 봐주세요. file [4] 김태형 2014-12-10 1193
112255 현재 베어어스운 날씨 어떤가요. 비인가요 눈인가요. [3] 정딕 2014-12-10 630
112254 데크 사이즈 문의 [5] 키리얏 2014-12-10 811
112253 카드말고 무주할인 [6] 01030431438 2014-12-10 808
112252 [질문] 살로몬 고글 어떤가요? [1] ggerry 2014-12-10 893
» 데크 길이 문의 드려요 [3] 경쭈니 2014-12-10 728
112250 버튼 제네시스바인딩 1415 있으신분 질문좀요 file [4] 디비디바비디 2014-12-10 2193
112249 보드 라이딩 및 트릭 주의사항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수님들 보시고 틀... [4] 범블비테리 2014-12-10 1041
112248 보드 자켓좀 봐주세요 file [15] 보더보더 2014-12-10 1048
112247 데크 택배거래 해보신분 ㅠ 도와주세욥 [2] 아양 2014-12-10 758
112246 초딩 2학년 보드 초보강습 정보는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Philiop 2014-12-10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