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를 구매할려는데요 ㅠ 사이즈가 많더라구요

키 182 몸무게 75~80 고무줄 입니다 ㅠ

라이딩만 할거구요 ㅠ

브랜드마다 쪼매씩 틀린거 같지만

대략 사이즈 몇 쯤 맞춰서 타면 될까요???
엮인글 :

곱창집아들

2014.12.10 21:58:17
*.135.122.128

155~160

정딕

2014.12.10 22:07:19
*.111.148.127

저도 오전에 질문 올리고 바로 샀습니다. 162로...


http://riderspark.com/rp_bbs/custom 


데크 계산기인데요.


요기 한번 해보시고 약간 더 길면 좋을거 같아요.


전 159.xx대나와서 162로 갔답니다.


님의 경우 최대 80키로로 잡았을때 158.6 정도 나오네요.


160이나 저처럼 162 정도 좋을거 같아요. 

funkyhsc

2014.12.10 22:15:05
*.241.153.178

156 이상이 좋아보여요

X-ray

2014.12.10 23:04:37
*.70.57.144

155ㅡ161정두요

BUGATTI

2014.12.11 02:31:21
*.2.48.26

짧아도 158 길게는 163정도까지 타실수 잇스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2
112265 셔틀 남는시간 활용법 [9] 밤의보더 2014-12-10 825
112264 학동에 보드샵 추천부탁드려요 [2] 새우맨7 2014-12-10 814
112263 보드 한번도안타봤는데 장비 사는거 어떠려나요 [14] 입문하려구요 2014-12-10 823
112262 렌탈삘이 뭔가요??? [13] 게르니카 2014-12-10 1051
112261 비발디에서 서울오는 시간~~~~~~~~ [5] 아티스트컷 2014-12-10 844
112260 휘팍 왁싱샾 추천좀 해주세여 ! [2] comanet 2014-12-10 648
112259 수원에서 웰리힐리까지 셔틀타고 가는데요 ~ [3] 말랑쏘세지 2014-12-10 793
112258 버튼 제너시스 바인딩 1415 샀는데요 file [10] 디비디바비디 2014-12-10 832
112257 수원에서 웰리힐리까지 셔틀타는데요 [1] 말랑쏘세지 2014-12-10 644
112256 686자켓좀 봐주세요. file [4] 김태형 2014-12-10 1193
112255 현재 베어어스운 날씨 어떤가요. 비인가요 눈인가요. [3] 정딕 2014-12-10 630
» 데크 사이즈 문의 [5] 키리얏 2014-12-10 811
112253 카드말고 무주할인 [6] 01030431438 2014-12-10 808
112252 [질문] 살로몬 고글 어떤가요? [1] ggerry 2014-12-10 891
112251 데크 길이 문의 드려요 [3] 경쭈니 2014-12-10 728
112250 버튼 제네시스바인딩 1415 있으신분 질문좀요 file [4] 디비디바비디 2014-12-10 2193
112249 보드 라이딩 및 트릭 주의사항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수님들 보시고 틀... [4] 범블비테리 2014-12-10 1040
112248 보드 자켓좀 봐주세요 file [15] 보더보더 2014-12-10 1046
112247 데크 택배거래 해보신분 ㅠ 도와주세욥 [2] 아양 2014-12-10 758
112246 초딩 2학년 보드 초보강습 정보는 어디서 구할수 있을까요? Philiop 2014-12-10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