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힙합에서 타는데 엣지가 안박히고 계속 밀리고 터지더라고요 오늘 힙합슬로프 바닥이 엄청 딱딱한 구간이 많있는데 그게 아이스인가요 아님 고수님들이 좋아하시는 강설인가요??
엮인글 :

살찌는중

2014.12.14 01:05:52
*.62.162.121

오늘 테크노에 간간히 아이스가 있었던걸로 보았을 때 힙합도 아이스였을거예요ㅋㅋ강설은 아니고 전체적으로 설질은 좋았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1
112885 비팍에 샤워시설은 없겠죠?ㅋㅋ.. [4] Nightrhythm 2014-12-14 929
112884 k2 darko부츠 260~~ [4] 날아라슈퍼... 2014-12-13 1049
112883 고글 김서림 관련,, [6] 테크연 2014-12-13 1074
112882 초본데 겁이 너무많아요.. [10] 달의궁전 2014-12-13 970
112881 1415 NIDECKER AXIS BOARD 어떤 보드인가요? [4] 하늘을나르... 2014-12-13 814
» 오늘 비발디파크 힙합슬로프 아이스 구간 많았나요? [1] 낙엽하러가자 2014-12-13 903
112879 보드복 브랜드 질문이요 [2] 낙엽시속200km 2014-12-13 1055
112878 휘닉스파크 시즌권 재발급관련... [4] 감쇠 2014-12-13 815
112877 짭프로 (SJ4000) 메모리 16기가 충분한가요? [4] 이건뭥미 2014-12-13 4955
112876 이 톨후드 어때요?? 봐주세요 file [7] 렛미남 2014-12-13 1836
112875 휘팍셔틀 예약 시 누적예약 되나요? [1] 살얼음_870204 2014-12-13 1113
112874 오늘 라이딩 하다가 손목 발목을 해먹은것 같은데요. [9] 창공의별빛들 2014-12-13 1425
112873 데크에 코어가나가면 버려야되는건가요? [16] 낙엽에서파... 2014-12-13 1907
112872 활강요령?? [3] 주머니가헝그리 2014-12-13 940
112871 버튼 바인딩카르텔로 트릭가능할까요..?^^ [8] sony 2014-12-13 1072
112870 패딩안에 히트텍이랑 톨티만 입어도 될까용?ㅅ? [11] 갠라잉 2014-12-13 1284
112869 최근에 에덴벨리 가보신분 있으신가요? [2] 제네즈 2014-12-13 774
112868 열성형이 뭔가요? [8] 광훨 2014-12-13 1291
112867 그라운드 트릭하고싶은데...데크가 문제일까요? [7] 야룰루 2014-12-13 1066
112866 힐턴이 될려니까 토턴이 안되네요 ㅜㅜ [3] sky난다 2014-12-13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