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헝글 앤드님이 오늘 스티커 나눔 해주셨습니다!
스티커 이쁘네요^^ 데크 및 헬멧에 잘 부착하고 다니겠습니다ㅎㅎ감사합니다

팥팥팥팥

2014.12.14 12:48:09
*.36.141.91

헝글 스틱허완얼 이네요~
ㅎㅎㅎㅎ 잘생긴 헤일로늼~

해일로

2014.12.14 15:56:20
*.223.26.74

못생겼어요ㅠ

앤드

2014.12.14 21:16:54
*.205.42.51

ㅋㅋ 뽑아논지 오래되서 꾸깃꾸깃 ㅠ_ㅠ


강습나눔하시는거보고 드린거!!


잘생기셨어요.. ㄷㄷㄷ


해일로

2014.12.14 21:47:36
*.132.122.238

잘 쓰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달라고 하는데 인기가 많네요ㅎㅎ저 못생겼어요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25
104774 혼자 궁상맞게 먹는 아침 겸 점심 file [9] 광훨 2014-12-14   1844
104773 휘팍 스페로우 4번타고 전의상실 [11] 트윅스 2014-12-14 1 2172
104772 용평 좋다용 ㅎㅎㅎ file [10] *맹군* 2014-12-14 1 1518
104771 대명에살으리렷다.. [10] 부천준준 2014-12-14 1 794
» 앤드님 스티커 나눔 인증^^ file [4] 해일로 2014-12-14   797
104769 고글렌즈가 어두워서... [2] 김토 2014-12-14   840
104768 시즌 시작 ^^ 첫보딩 설레네요 [13] 파네라이제로 2014-12-14   654
104767 태어나 두번째로 보드타러가네요ㅋ [9] 하몽 2014-12-14   747
104766 오늘 오크 심야버스 타고 집에오는데 이상한 여자봄.... [20] 나나씨 2014-12-14   2184
104765 오크 셔틀 귀찮게.되었내요.. [5] beez 2014-12-14   953
104764 오늘도 슬로프를 타러 가는길~ [8] 광훨 2014-12-14   532
104763 12월14일 일요일 출첵합니다.~ file [58] 트릭이랑싸움♥ 2014-12-14   819
104762 무주 첫 출격 ^^ [8] 보라돌이-™ 2014-12-14   655
104761 심야 보딩의 단점 file [3] 간지주세요 2014-12-14   2180
104760 휘팍 스패로우하단에서 아이폰 습득!! file [13] 몽구 2014-12-14 17 1806
104759 웰팍셔틀이..2시간 반 뒤에.. [9] 피구왕슛돌이 2014-12-14   917
104758 지름신고 file [20] 116kg곰보더 2014-12-14   1215
104757 아 미쓰ㅜㅜ [3] 냠얌냠 2014-12-14   455
104756 역시나 이놈의 신상 저주는 #@@#%!!! [4] 박BomB 2014-12-14   752
104755 아 강습 어렵습니다. [3] Hiponipo 2014-12-14   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