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런날 타면 더 좋은가요? 안좋은가요?

 

엮인글 :

재활은보드

2014.12.15 20:39:42
*.213.38.142

엄청오는 순간에는 빡빡해서 데큰잘안나가요 근데초보분들은 연습하긴 나름좋겠죠 넘어져도안아프고속도도 안나니 안무섭고요

글구 이빠이쌓이는경우는 극히드물다보니 색다른경험히는거죠ㅎ 

Try_Again!

2014.12.16 12:17:40
*.133.211.62

윗분이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내요 한가지 추가하면 기분이 너무좋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13
113230 다시 비슷한 질문인데 플렛지275 릴레이프로m에 맞을까요? [3] 이정환_1005927 2014-12-15 933
113229 부츠 발볼 넓이 [1] 더높이 2014-12-15 730
113228 라이딩 질문! [2] MiYavi 2014-12-15 780
113227 비발디가는길질문좀요 [2] 알곤 2014-12-15 618
113226 노즈프레스로 라이딩하기가 안됩니다. [9] 落(˛¸人˛¸)葉 2014-12-15 956
113225 데크 길이관련 여쭙습니다~! [5] GGang-® 2014-12-15 797
113224 웰팍 특파원계신가용 [1] GARTIE 2014-12-15 835
113223 무주 날씨 어떤가요 김토 2014-12-15 658
113222 무주 찜질방 이용해보신분 [6] sacred 2014-12-15 940
113221 하이원 양도 받으려고 하는데요~! DynaLizzy 2014-12-15 841
113220 중고데크,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 키예프 2014-12-15 613
113219 그라운드트릭 배우고싶은데.. [10] 코카콜라곰 2014-12-15 1129
113218 말라뮤트 275 릴레이프로 m사이즈에 맞을까요? [6] 이정환_1005927 2014-12-15 782
113217 데크 길이 급해요 ㅠㅠ 도와주세요 [3] sky8876 2014-12-15 736
113216 w캠버 (갈매기캠버) 문의좀여.. [8] 압둘라~ 2014-12-15 1117
113215 라이딩할때요.. [3] 간다잉~ 2014-12-15 802
113214 오크밸리 특파원계신가요~~~??? [2] 오킁 2014-12-15 699
» 곤지암 눈엄청오네요 [2] 곤지암피나클 2014-12-15 622
113212 디렉트윈 해머헤드는 어떤게 있나요? [7] 귀마까 2014-12-15 1255
113211 카빙 힐턴.. 힐턴.. 힐턴..!! 힐턴힐턴힐턴힐턴힐턴 힐턴!! [26] 초보보더_심스 2014-12-15 4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