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나 지금이나 여전히 똑같이 못타네요..


소질이 없는거같아요 ㅠㅠ

엮인글 :

Retro아톰

2014.12.16 01:01:24
*.113.114.182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k27h

2014.12.16 01:03:38
*.199.159.131

저도 그런가 봐요

ThriSevenZero

2014.12.16 01:06:21
*.177.193.197

전 3타임 타고 턴할 때 .....먼가 될려나 보다 싶었어요...

그 후로 안늘어요 ...레슨 받아도 안늘어요...

머리랑 몸이랑 따로 놀아요 어디 신경이 하나 끊겼는지...뇌 혈관하나가 막혔는지 ㅠㅠ

비샬

2014.12.16 01:09:30
*.210.73.215

김종국이 부릅니다.
"제자리 걸음" ㅠ

ThriSevenZero

2014.12.16 01:13:53
*.177.193.197

Song by Jong-kuk kim

"Running machine"

초보™

2014.12.16 01:22:15
*.149.202.147

어 제가 듣기론 잘타신다고 ㄷㄷㄷ

당진시티

2014.12.16 09:10:49
*.50.91.130

장비를 바꾸면 안되던게 될 줄 알았어요.

바꿔보고 알았습니다. 장비문제가 아니라는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77
105013 강원도는 겨울왕국이네여~ㅎ [5] 새데크타고... 2014-12-16   1080
105012 출석부) 아침을 여는 사람들 file [89] 크리드 2014-12-16   1254
105011 제가 처음 보드를 배울때 [26] 하얀목련 2014-12-16   1781
105010 셔틀예약 못한채로 기다리는 중인데 겁나네요.. [7] mangdoong2 2014-12-16   1009
105009 집에가는 셔틀 놓쳤어요 ㅋㅋㅋㅋ 나어캄 ㅋㅋ [13] Nightrhythm 2014-12-16   1498
105008 휘팍행 셔틀탑승 가능할듯... [6] 트윅스 2014-12-16   1138
105007 지금 하이원 셔틀... 왜 안올까요 [6] 큐티림이 2014-12-16   968
105006 휘팍엔 눈폭탄 [1] BUYBYE 2014-12-16   1018
105005 동회회가입하고 싶은데여ㅠ [26] 미도 2014-12-16   1601
105004 아.. 무심코 페북에 접속해버린게 실수 [5] 하늘을나르... 2014-12-16 1 1285
105003 말로만 듣던 유령데크를 맞아버렸습니다 .. [8] Nightrhythm 2014-12-16   1803
105002 대명 카톡방만들고싶다.. [11] 메디치아르케 2014-12-16   1057
105001 저도 처음 보드를 배울 때... [5] 하늘을나르... 2014-12-16   1015
105000 야간반 손! 고래고래 2014-12-16   404
» 제가 처음 보드를 배울때.. [7] 닭덕후 2014-12-16   813
104998 올라프 가족 file [6] WaniJun 2014-12-16   1593
104997 이 시각 용인 비옵니다. [2] 단풍이 2014-12-16   647
104996 무주 당일치기 [13] 안녕하세요 2014-12-16   780
104995 오늘의 주제는 내가 처음 보드 배울때 인가보군요(스압주의) [4] Retro아톰 2014-12-16   714
104994 담배값 2000원 올르면 ... [32] 올시즌카빙정벅 2014-12-16 2 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