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리듬, 유니온 컨택

조회 수 1059 추천 수 0 2014.12.16 14:55:05
저가 바인딩 찾구있는데요, 라이딩 70 그트30 정도..
이둘중엔 어느게 나은가요? 아님 다른거 추천 해주셔도 되구요ㅎㅎ
그리고 미디움 바인딩에 270부츠 들어가나요?
엮인글 :

전화와따

2014.12.16 15:11:47
*.178.174.85

다른건 모르겠고 살로몬 바인딩 M사이즈는 살로몬부츠 275까지 들어갑니다~다른 브랜드는 모르겠네요~

차만멋진오빠

2014.12.16 15:36:01
*.90.66.99

리듬하고 컨텍하고 비교하긴 급이쫌 다른거 같아요

둘중 하나라면 전 컨텍을 무조건 선택하겠습니다.

테크노땅그지

2014.12.16 16:11:48
*.62.163.94

리듬은 비추합니다

QooQ

2014.12.17 00:10:14
*.33.178.22

컨택 추천

돼랑보더

2014.12.17 01:19:55
*.236.178.199

컨택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15
113390 휘닉스파크 락커도 정식양도 따로있나요?? 날순 2014-12-16 628
113389 고글 안쪽에 서리끼면 닦으시나요? [20] 낙엽만28년째 2014-12-16 1072
113388 시즌권 문의드립니다 [3] 제노사이드... 2014-12-16 665
113387 지산시즌권 질문이요~ [4] 보딩해용 2014-12-16 627
113386 초보 라이더 캠버 추천 해주세요 [13] 욜라빠른토끼 2014-12-16 956
113385 12/13 말라부츠끈 자꾸 풀려요.. [8] 난지금이야! 2014-12-16 863
113384 키 174 몸무게 75 키로 정도입니다.. [12] ADD. 2014-12-16 1165
113383 한국에 K2 브랜드 수입하는 업체가 어디인가요?? [2] 농심새우젓 2014-12-16 1037
113382 날씨가 영하-10도밑으로 떨어지면 [19] Entourage 2014-12-16 1025
113381 유스가능이 뭔가요? [2] Eowl 2014-12-16 748
113380 웰팍 주말 숙소 다 찼다네요 [2] 오키친구 2014-12-16 824
113379 솔로보딩 질문있습니다ㅠ [5] 라비드 2014-12-16 845
113378 왕초보인ㄷㅔ 고글쓰면 더못타겠어요 저만그런가요 [17] 선간지후실력. 2014-12-16 1204
113377 50만원으로 데크+바인딩+부츠 살수 있을까요? [8] 붉은사신 2014-12-16 947
113376 카빙입문용데크 추천이요 [5] 숫커본능 2014-12-16 1784
113375 하이원 근처 3,4일 정도 묵을 모텔 있을까요? [1] 무리야 2014-12-16 825
113374 헬멧 문의드립니다 데몬 Vs 아논 file [6] naoki001 2014-12-16 2138
113373 인천 서구 사시는분~ [10] 햇병아리_96... 2014-12-16 648
» 살로몬 리듬, 유니온 컨택 [5] 미밍 2014-12-16 1059
113371 알파인보드복 최고 코디는? [7] 날라로륑 2014-12-16 1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