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월이나 신상

390보스 혹은 타가 무겁다무겁다 하시는데 정확한 무게가 궁금하네요..

390보스 사용중이지만 둔한건지 잘모르겠더군요;;

그리고 390보스와 타가 플렉스차이가 많이나는편인가요?

타가가 하드하다 쳐도 카본제품보다는 덜하드한편이 맞는거죠?

엮인글 :

8년째낙엽중

2014.12.17 11:14:19
*.241.147.40

타가가 하드해도 카본보다는 덜 하드하죠.

긜고 타가 특징이 아 그 명칭이 생각이 잘 안나는데 힐컵쪽 발목 조금 윗쪽까지는 하드하고 그 윗부분은 또 그닥 하드하지는 않아요 그렇다고 잘 못잡아주거나 그러진 않고 라이딩용 반딩 최상급답게 반응 진짜 좋습니다.


무게는 ... 무거워요 ㅋㅋ

앵그리보드~

2014.12.17 11:38:59
*.7.56.142

저도 하도 무겁다해서 구입할때 딴제품들이랑 비교해봤는데 큰차이 없더라구요..그래도 좀더 무겁습니다.

헐레벌떡

2014.12.17 11:45:27
*.224.60.193

버거운정도로   무거운게아니라   비교해서   좀무겁단정도...............


210a

2014.12.17 15:11:57
*.27.83.161

실제로 무겁긴하지만.. 본디 390보스를 쓰셨으니 큰차이는 없으실거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36
113514 이번에 차없이 당일로 스키장가려고하는데요... [8] 쪼오옹 2014-12-17 872
» 롬 바인딩 질문입니다. [4] 막걸리나♡ 2014-12-17 811
113512 충주에서 휘팍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8] 사과아가씨 2014-12-17 941
113511 넵썸 코브라 플렉스 비교 [7] 뎁뎁뎁 2014-12-17 814
113510 카빙 입문 강습받아야 할까요? [20] 모지모지 2014-12-17 1755
113509 데크+바인딩 이렇게 사도 괜찮을까요? file [13] roun 2014-12-17 1042
113508 지금 보드장 많이 추울까요? [9] 그링크링 2014-12-17 815
113507 요즘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패딩입고 타시나요? [12] sinpk 2014-12-17 853
113506 혹한기때 웰팍과 휘팍 온도차는? 웰팍이 훨씬 추운가요? [2] 수그레 2014-12-17 812
113505 플럭스 바인딩 칸트? [8] 막걸리나♡ 2014-12-17 1721
113504 토턴 되면 힐턴 안되고 힐턴 되면 토턴 안되나요?? [17] 침묵~~ 2014-12-17 1640
113503 무주 케이블카 질문 (시즌권) [24] 닮은살걀 2014-12-17 1319
113502 디렉트윈 데크 셋백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file [10] 드라요 2014-12-17 1788
113501 센터링이랑 바인딩 위치 질문드려봅니다 file [2] 가평노가다정씨 2014-12-17 965
113500 데크 추천 좀 해쥬세요 [4] 우루쾅쾅 2014-12-17 942
113499 라이딩 데크 문의합니다 [9] 곰돌이가댈까 2014-12-17 960
113498 셔틀타는 분들 짐 어떻게 들고다니세요? [6] 홍초불닭 2014-12-17 1324
113497 하이원 시즌권 (버스포함) 핸드폰 변호 변경관련 [3] 라가머핀 2014-12-17 815
113496 무주 도로상황 알려주세요... [1] 보더ㅎㅕㄴㅣ 2014-12-17 939
113495 헤머-데페 가 이상한지 제가 이상한지 [25] 35년째낙엽 2014-12-17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