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왁싱을 안하고 탔더니 데크가 안나가네욥.....

보드장소식에 왁싱하고 타라는 문구는 경험담!

그래서 쉬려는데 곤지암주민 한분께서 사골칼국수 맛있다는 말에 바로 하산했습니다

특이하게 무채를 주는데 같이 먹으니 맛이 두배!

5번 타고 접은건 안자랑........(욥.....)

사우나하고 집에가야게쓰요.....

꿀용

2014.12.17 13:07:35
*.62.203.42

거기가 어디인가요? 한번가보고싶네요 ㅎ

Gazette

2014.12.17 13:09:30
*.62.204.104

저도 처음가본곳이라 자세히는 기억안나욥....

곤지암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하던거밖에....

팥팥팥팥

2014.12.17 13:07:49
*.101.115.254

다소곳한 엄지척은 가제트 님이신가요~ㅎㅎㅎ

Gazette

2014.12.17 13:10:52
*.62.204.104

항상 모든사진에는 엄지가 함께 합니다

에메넴

2014.12.17 13:31:26
*.215.237.158

유정식

2014.12.17 13:46:12
*.102.124.187

크흐~ 소시지로 자취 쉬는날 2차까지 올렸는데 뜨끈한 칼국수와 국수 땡기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46
105218 20일 하이원 벙개해요! [29] 달달♥ 2014-12-17 2 913
105217 오늘부터 휴가라 낼셔틀예약할랬는데.. [4] 요로시쿵 2014-12-17   532
105216 대략 2리터는 마시듯해요 [7] 무쌍직전영신류 2014-12-17   720
105215 평일보딩 열심히 하고 나서 거울을 보니 [16] 야미야미 2014-12-17 1 876
105214 층간소음.............................. [21] 날순 2014-12-17   852
105213 심심해서 캠보다가 깜놀~~~ file [13] 꼴통일자무식 2014-12-17   1636
105212 안생겨요.. [11] 짐승! 2014-12-17   630
105211 패셔니스타 만들어주세요~ [27] 트릭이랑싸움♥ 2014-12-17   921
105210 연애상담글 올려도 될까요? [31] 쿠엉야앙 2014-12-17   1333
105209 믿고 살수 있는 보드샵.. [18] ( ``0 쳐묵... 2014-12-17   1072
105208 하이원에서 어떻게 왁싱을 해야 할까요? file [26] 말초신경자극 2014-12-17   1611
105207 이제 장비는 지를만큼 질렀다 싶었는데 file [30] pepepo 2014-12-17   1274
» 크으~ 사골칼국수~~ file [6] Gazette 2014-12-17   1148
105205 여러분들 조심히타세요 [8] Neru_CJ 2014-12-17   902
105204 눈앞에 슬롭이있는데도 타질못햐요 [7] 웰팍도넛츠 2014-12-17   883
105203 흔한 자취생의 오후안주(2차) file [15] 유정식 2014-12-17   1215
105202 아 겨울에 추우니까 스키장말고는 밖에서 놀곳이 없네요 [4] 얄야리 2014-12-17   1175
105201 소개링에 애프터도 했고 그런데도 불안해요. ^^;;; [26] 張君™ 2014-12-17   1183
105200 샵에 따지기전에 헝글여러분께 의견을.. [14] 모세왕 2014-12-17   898
105199 베어스 리프트할인쿠폰 구합니다. [5] 설사맛초콜렛 2014-12-17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