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9050 |
| 113685 |
011 플랫킹 용도 질문드립니다!
[3]
|
Hypoon |
2014-12-17 |
1320 |
| 113684 |
경력 많으신 고수님!부츠 사이즈 문의 입니다
[7]
|
ㅓㅏ증 |
2014-12-17 |
719 |
| 113683 |
데크랑 부츠가 이래도 되는지 좀ㅜㅠ
[11]
|
슈퍼소닉33 |
2014-12-17 |
801 |
| 113682 |
J턴이 엣지만 세우면 자동적으로 되나요?
[11]
|
뽐삘 |
2014-12-17 |
1222 |
| 113681 |
배고픈 고수님들 추천한번씩만 해주세요...ㅠㅠㅠ
[24]
|
외퀘인 |
2014-12-17 |
793 |
| 113680 |
역엣지가 심하게 걸렸었는데..
[6]
|
디클 |
2014-12-17 |
1355 |
| 113679 |
살로몬 시냅스 와이드 판매 매장 아시나요?
[2]
|
Snow-X-Man |
2014-12-17 |
783 |
| 113678 |
바인딩 센터링좀 봐주세요 ㅎㅎ
[11]
|
양념장 |
2014-12-17 |
948 |
| 113677 |
오피셜 데크길이질문
[10]
|
투어너어 |
2014-12-17 |
939 |
| 113676 |
L1 보드복 바지 어디서 입어볼 수 잇나요
[3]
|
휳릭 |
2014-12-17 |
805 |
| 113675 |
안양 인덕원 과천 데크 바인딩 결합 도와주실 분 찾아요ㅠㅠ
[13]
|
슬기덩 |
2014-12-17 |
822 |
| 113674 |
데크,바인딩 질문입니다!
[4]
|
킴갱 |
2014-12-17 |
1182 |
| 113673 |
제 데크 길이가 적절한지 급궁금해져서!!
[10]
|
남자친구 |
2014-12-17 |
825 |
| » |
장갑좀 한번 봐주세요
[15]
|
Celsius |
2014-12-17 |
1092 |
| 113671 |
넙비스턴과 토사이드 질문드려요..
[2]
|
뽐삘 |
2014-12-17 |
665 |
| 113670 |
부츠 질문이용~~
[6]
|
까압권 |
2014-12-17 |
733 |
| 113669 |
중급경사도에 과도한 앵귤,프레스 도움될까요.
[2]
|
루엣D.s |
2014-12-17 |
962 |
| 113668 |
보드라훤? 직접가서현금으로하면더싸나요?
[13]
|
초코씨 |
2014-12-17 |
1048 |
| 113667 |
휘팍 립트 할인 방법??
[5]
|
서퍼스파라... |
2014-12-17 |
813 |
| 113666 |
Slash 오로라 질문입니다
[5]
|
Flight |
2014-12-17 |
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