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ㅎ

14/15 롬앤썸 , 타가 구매하려고합니다

스펙은 187/83 이구요

부츠는 현재 k2 t1 쓰고있습니다 ㅎ


앤썸사이즈를 161, 164중 어떤걸 가야할지 고민이네요ㅜㅜ

첫 데크구매라 고민이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지금 14/15 앤썸 타가(블랙) 색상조합이 괜찮을지도 고민이네요 지방사는사람은 서럽네요 ㅠㅠ


추천부탁드릴께요! 혹시 그리고 가장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루트가있다면 귀뜸좀 해주세요!

엮인글 :

X-ray

2014.12.17 23:03:58
*.24.251.183

164 가세요~

 

루트는 모르겠네유;

EunWoo

2014.12.17 23:04:47
*.62.215.165

164추천 ~현금하시면 쌉니다 샵마다 전화해서 현금가물어보면 계산기두들기는 소리납니다용~

킹보덩

2014.12.17 23:08:36
*.62.203.26

164 타셔야죠 177 78 163타는디요ㅎㅎ
그냥 이곳저곳알아보시구 싼대서사셔야죠..

민서파파

2014.12.18 00:18:51
*.209.42.24

현금가 5%빠지면 고가제품의 경우 상당히 많이 세이브됩니다..

일단 사이트에서 데크가 있나 보고, 있는 곳에 여기저기 전화해보시는게 제일 좋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32
113685 011 플랫킹 용도 질문드립니다! [3] Hypoon 2014-12-17 1320
113684 경력 많으신 고수님!부츠 사이즈 문의 입니다 [7] ㅓㅏ증 2014-12-17 718
113683 데크랑 부츠가 이래도 되는지 좀ㅜㅠ [11] 슈퍼소닉33 2014-12-17 801
113682 J턴이 엣지만 세우면 자동적으로 되나요? [11] 뽐삘 2014-12-17 1222
113681 배고픈 고수님들 추천한번씩만 해주세요...ㅠㅠㅠ [24] 외퀘인 2014-12-17 793
113680 역엣지가 심하게 걸렸었는데.. [6] 디클 2014-12-17 1355
113679 살로몬 시냅스 와이드 판매 매장 아시나요? [2] Snow-X-Man 2014-12-17 781
113678 바인딩 센터링좀 봐주세요 ㅎㅎ file [11] 양념장 2014-12-17 948
113677 오피셜 데크길이질문 [10] 투어너어 2014-12-17 939
113676 L1 보드복 바지 어디서 입어볼 수 잇나요 [3] 휳릭 2014-12-17 805
113675 안양 인덕원 과천 데크 바인딩 결합 도와주실 분 찾아요ㅠㅠ [13] 슬기덩 2014-12-17 822
» 데크,바인딩 질문입니다! [4] 킴갱 2014-12-17 1182
113673 제 데크 길이가 적절한지 급궁금해져서!! [10] 남자친구 2014-12-17 825
113672 장갑좀 한번 봐주세요 file [15] Celsius 2014-12-17 1092
113671 넙비스턴과 토사이드 질문드려요.. [2] 뽐삘 2014-12-17 665
113670 부츠 질문이용~~ [6] 까압권 2014-12-17 733
113669 중급경사도에 과도한 앵귤,프레스 도움될까요. [2] 루엣D.s 2014-12-17 962
113668 보드라훤? 직접가서현금으로하면더싸나요? [13] 초코씨 2014-12-17 1048
113667 휘팍 립트 할인 방법?? [5] 서퍼스파라... 2014-12-17 813
113666 Slash 오로라 질문입니다 [5] Flight 2014-12-17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