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일반적으로 가스페달이 데크에서 삐져 나오는건 추천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인딩과 부츠의 궁합을 위해선 가스페달을 맞춰줘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

부츠를 위해 바인딩 가스페달을 맞춰놨는데 데크의 폭을 넘어섰을경우
1. 가스페달을 집어 넣는다
2. 아니다 확실한 컨트롤을 위해 그냥 조립을 하고 탄다
엮인글 :

사부

2014.12.18 09:41:21
*.223.167.237

데크의 폭은 넘지 않아야하는게 당연합니당 ;;

엣지를 세울시 간섭이 생길 수 있으므로

( ``0 쳐묵쳐묵)

2014.12.18 10:21:33
*.226.208.91

그렇죠 역시^^

youngpc

2014.12.18 10:02:13
*.196.252.121

윗분말에 한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53
113731 고글 궁금해요 [2] 고글사고팡 2014-12-18 809
113730 바라클라바 골라주세요~~ file [20] 몸뚱아린하나 2014-12-18 1695
113729 1415 F2 엘리미네이터 WC나 프로토... [2] 폭풍낙엽_173 2014-12-18 1673
113728 011 스핀스핀 vs 플랫킹 [6] 마음만킥커 2014-12-18 1051
113727 신발 사이즈 질문이요! [6] comanet 2014-12-18 831
113726 이번에 WSF 도전을 해볼까하는데요~ [7] 보드잘타고싶다 2014-12-18 955
113725 하이원 슬롭 얼마나 열었나요? [3] 하욘 2014-12-18 782
113724 컨택프로는 [6] 세븐돌리는남자 2014-12-18 927
113723 바인딩을 바지위에..?신발위에..? [23] yangsseok 2014-12-18 1063
113722 살로몬50%세일 이라고 [7] 1740j 2014-12-18 1255
113721 붓아웃 많이 심각한가요? file [5] 슈퍼소닉33 2014-12-18 1286
113720 팔꿈치 보호대는 아무도 안쓰시나요? [8] 뚜벅이1 2014-12-18 972
113719 롬 바인딩 해외 AS 받아보신 분 있나요? [4] 고뉼 2014-12-18 903
113718 엉덩이 고관절을 다친것 같은데.. [9] 세순 2014-12-18 935
113717 부츠 선택 부탁드립니다! K2 & Yonex [4] 고객사은품 2014-12-18 800
» 가스페달..에 대한 의문점 [3] ( ``0 쳐묵... 2014-12-18 1090
113715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라이딩 위주) [11] 땅콩리바운딩 2014-12-18 1049
113714 부츠선택 질문이요! 32 팀투 vs 디럭스 ID [4] 심혜일 2014-12-18 1128
113713 어제 제네시스랑 이온이랑 사와서 결합해 봤는데 한번봐주세요. file [11] 크로일로 2014-12-18 2040
113712 버튼 보호대 질문이요 ! 무릎! [2] ARM 2014-12-18 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