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8년째낙엽중

2014.12.18 17:02:54
*.241.147.40

데크는 0203 나이트로 쇼군 모델입니다.

DUM보더

2014.12.18 17:04:00
*.219.168.18

정보 감사합니다^^

처음처럼♡

2014.12.18 18:04:56
*.127.144.21

쇼군도 라이딩 머신이였는데...

Jay제이

2014.12.18 20:45:48
*.101.39.196

와 0203.. ㄷ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7
113823 체중, 길이, 속도와의 관계 [29] 토미 2014-12-18 1546
113822 여자장비 추천부탁드려요^^ [6] 꾸루룩 2014-12-18 1046
113821 궁금 보딩후 목근처 승모근&허리 근육통 원인 [13] Hiponipo 2014-12-18 1501
113820 딱 붙는 고글이 있나요? [3] 지키팩 2014-12-18 807
» 데크 정보좀 부탁합니다... file [4] DUM보더 2014-12-18 815
113818 14/15 팀투사이즈? [3] playernopi 2014-12-18 760
113817 솰몬 [2] 헬롱 2014-12-18 638
113816 플로우바인딩 관련.. [2] 곤지암솔로잉 2014-12-18 795
113815 소프트한 부츠의 장점을 쫌 알려주세요 [8] 빠른거래 2014-12-18 945
113814 키 167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타는 1인 질문있습니다. [4] 용용이. 2014-12-18 1066
113813 자켓 이 셋 중 뭐가 제일 괜찮은지 투표 좀 부탁드려요! file [34] Subzero 2014-12-18 1130
113812 헬멧 스치로폼이 흔들려요...ㅠ [7] 팔랑이날 2014-12-18 807
113811 장갑에 끈 달려고 하는데 연결고리 같은거 파는데 있을까요? [5] Houser-J 2014-12-18 1572
113810 고글 질문!! [3] 강원도래요 2014-12-18 720
113809 헬멧 추천부탁드립니다! [22] 210a 2014-12-18 1050
113808 용평 근처 펜션 추천해주세용~~ sooie 2014-12-18 619
113807 휘팍 익스트림파크 오픈햇나요? [2] 민준 2014-12-18 820
113806 프레스를 주면 속도가 빨라지나요 느려지나요? [23] mangdoong2 2014-12-18 1720
113805 에폭시 해야 될까요?(사진첨부) 에폭시 추천좀요 file [4] 뽐삘 2014-12-18 1158
113804 써리투에 팀투 신으시는 분들께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11] 리얼마인드 2014-12-18 965